[유통관리상의 상품 카테고리.] 상품분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상품분류입니다. 표로 정리되어있어 자료이용이 용이합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작성한 것이구요,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목차
1.식품>신선식품
2.식품>가공식품
3.식품>즉석가공식품
4.식품 > 일배(Daily)식품
5.잡화 > 복식잡화/일용잡화/가정잡화
6.생활문화 > 가구. 인테리어
7.생활문화 > 가전제품
8.생활문화 > 문구.완구
9.생활문화 > 스포츠.레저
본문내용
식품 > 일배(Daily)식품

유제품 두부, 우유, 요거트
알류 계란, 매추리알, 오리알
나물류 고사리, 고비, 우엉, 연근, 토란대, 도라지, 콩나물, 숙주
참고문헌
웹사이트, 식품학 도서, 직접 유통업체에 방문하여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전문할인점(CATEGORY KILLER)의 현황 및 전망
  • 카테고리 킬러의 성장 배경 54. 카테고리 킬러의 입지적 특징 55. 카테고리 킬러의 경쟁력 66. 카테고리 킬러의 국내현황 97. 카테고리 킬러의 향후 전망 108. 결론 121. 서론할인점은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통상적인 시중가격보다 현저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규모 점포이고, 우리나라의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르면 대규모 점포는 매장면적 합계 3천㎡(909평) 이상인 점포를 가리키는 것이다. 따라서 할인점은 시중의 실제 거래가격으

  • [인터넷서점] 인터넷서점에 대하여 분석
  • 상품의 B2C형태로 인터넷 비즈니스 상의 수익모델은 판매형이다. 판매형 수익 기반은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가 구매하여 가격을 지불하면서 얻는 수익과 구매를 대행해 주면서 얻는 중개 수수료 등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우리나라의 인터넷 서점 대부분은 모두 위에서 설명한 두 가지 형태 모두 갖고 있다. 위와 같은 형태의 모델로 거래주체에 따라 B2C, 중개형으로 분류되고 사용 목적별로 제품 및 서비스를 촉진시키고 거래를 활성화를 위한 중개자 역

  • 첨단 IT로 무장한 7-ELEVEN[세븐 일레븐]의 성공
  • 유통 소매업계에 POS도입을 가속화시켰다. 그러나 타기업보다 먼저 POS를 대량으로 도입했다. 세븐일레븐은 POS의 한정된 기능을 알면서도 이것을 도입했다. 그 후 POS는 팔리는 상품의 품절을 막기위한 도구라고 인식이 바뀌었지만 당시만 해도 죽은 상품을 발견하기 위한 도구라는 인식이 더 강했다. 역설적으로 말하면, 한정된 기능을 특화해서 POS를 활용했기 때문에, 즉 지나친 기대를 없이 마케팅 도구로서 활용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2. 재고관리

  • [패션마케팅] 인터넷 쇼핑몰의 분석과 발전 전망
  • 유통업체 활발히 진입 (특히 홈쇼핑기반)- 성장단계(′02~ ): 비용구조 안정으로 수익성 보장. 비가격 경쟁전략(무료배송, 지식쇼핑, 다양한 쇼핑정보 제공,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유지 전략 펼침.′03년 약7조원에서 ′10년 약 19조원 증가 전망 < 그림 1.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발전단계>Ⅲ. 인터넷 쇼핑몰의 분류1. 종합쇼핑몰 거의 모든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의류를 포함한 모든 상품을 취급하는 종합쇼핑몰로서 내부 카테고리에 의류, 패션 부분이

  • 미국 소매업태의 분류(구분)
  • 상품을 안내하고 우편이나 전화로 주문을 받는 형태로 취급상품에 따라 크게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첫째,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general merchandise house와 전통적인 소매점포에서 취급하지 않는 특수한 상품이나 하나의 상품카테고리만을 중점적으로 취급하는 specialty or novelty retailer, 기존의 백화점이나 전문점에서 그들의 고객에게 브로슈어나 우편을 통해 판매하는 방법이다.▶ 인터넷쇼핑 : 최근에 등장한 소매방식으로 인터넷을 이용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