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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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아모레 퍼시픽 선정동기
-기업소개
본론
-국내화장품 시장현황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진출
-아모ㄹ 퍼시픽의 미국/중국 진출 사례
-Lolita Lempicka의 탄생과 성공 전략
결론
-아모레퍼시픽의 보완점
본문내용
아모레 퍼시픽의 선정이유

"화장품,향수 세계최대 시장인 프랑스에서 300여종의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성공을 거둔 아모레퍼시픽의 롤리타 렘피카"

"중국, 미국 등에서도 명품 화장품이라는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2015년 글로벌 톱10 화장품 회사로 도약을 준비 "


아모레 퍼시픽 기업소개

1945년 태평양 창립
1980년대 초 생활용품시장 진출
1990년대 해외진출 시도
2006년 6월 지주회사체제 출범
현재 총 14개의 해외법인

매출액 1조 4천억원
국내시장 점유율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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