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아모레 퍼시픽 선정동기
-기업소개
본론
-국내화장품 시장현황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진출
-아모ㄹ 퍼시픽의 미국/중국 진출 사례
-Lolita Lempicka의 탄생과 성공 전략
결론
-아모레퍼시픽의 보완점
- 본문내용
-
아모레 퍼시픽의 선정이유
"화장품,향수 세계최대 시장인 프랑스에서 300여종의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성공을 거둔 아모레퍼시픽의 롤리타 렘피카"
"중국, 미국 등에서도 명품 화장품이라는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2015년 글로벌 톱10 화장품 회사로 도약을 준비 "
아모레 퍼시픽 기업소개
1945년 태평양 창립
1980년대 초 생활용품시장 진출
1990년대 해외진출 시도
2006년 6월 지주회사체제 출범
현재 총 14개의 해외법인
매출액 1조 4천억원
국내시장 점유율 3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