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 진출 국가에 따른 현지화 전략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able of Contents
1. Intro
About Amore Pacific
About Cosmetic Industry
2. 프랑스 진출 전략
- Why France?
- Entry mode
- Strategy
- Suggestion
3. 중국 진출 전략
- Why China?
- Entry mode
- Strategy
- Suggestion
- 본문내용
-
Slogan
Asian beauty creator
Vision for 2015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뷰티 사업
헬스 사업
AMOREPACIFIC 연혁
1945 태평양 설립 1984 LA 지사 설립
1951 ABC 브랜드 발매 1988 수원 공장 설립
1959 코티 기술 제휴 1989 대만 지사 설립
1962 영등포 공장 설립 1990 김천 공장 설립
1964 시세이도와 기술제휴 프랑스 지사 설립
방문판매제도 도입 1993 중국 지사 설립
1972 New York 지사 설립 2002 상하이 공장 준공
1978 동경 지사 설립 2004 프랑스 현지법인 사르트르 공장 준공
1980 대전 공장 설립
일반적인 상품이 아닌 문화상품
아무리 경제적인 선진국이라 하더라도 화장품 산업에서 강세를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음
원산지 효과
고부가가치성을 지니고 있으며 제조업 전체와 비교해 볼 때 높은 수익구조를 유지
인종에 따른 피부특성 및 화장 습관의 차이로 인해 기초 화장품 산업은 대부분 국가에서 내부 중심 산업으로 발전
화장품은 다른 업종에 비하여 기호성이 강함
제품의 라이프사이클이 짧아 다품종 소량체제를 갖춤
신제품 및 신상품의 개발이 빈번한 특성을 가짐
포장방법, 대중광고 등이 주요한 판매 경쟁력
우리나라의 경우, 최근 우리 고유의 원료 개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향료와 계면활성제 등 주요 원료의 경우 수입 의존도가 매우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