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외식문화의 이해- 김치와 기무치의 차이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과제는 제가 관광경영시간에 작성한 과제입니다.
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
당근 A+ 나왔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
- 목차
-
서론
본론
김치
1. 김치란 / 2. 김치의 역사 / 3. 김치의 발달과정
4. 김치의 종류 / 5. 김치의 장점
기무치
1. 기무치란 / 2. 기무치의 발생배경
3. 여러 가지 기무치 / 4. 기무치의 특징
김치와 기무치
1. 김치와 기무치의 대립 발단의 시기와 이유
2. 김치와 기무치의 차이점
3. 김치와 기무치의 대립 현황
4. 김치 이외의 일본 속의 한국음식
5. 김치의 세계화를 위한 우리의 노력
결론
- 본문내용
-
일본은 기무치를 자신들의 고유식품으로 여김
대다수의 외국인들은 김치를 일본 음식으로 알고 있다.
외국에는 일본의 기무치를 단 김치판매.
2001년 CODEX와 WIPO로부터 김치가 한국의 고유음식이라는 것을 인정
김치와 기무치에 대한 지식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