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마케팅,총각네야채가게,성공전략,성공기업] 총각네 야채가게 소매업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2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매업 시간에 간단히 발표했던 자료입니다 ^^
피피티를 정성들여 만들었으니 발표하시기에
편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
- 목차
-
1. 총각네 야채가게 기업소개
2. 총각네 야채가게 성공전략 분석 - 소매mix 중심으로
-가격
-제품전략
-입지
-고객서비스
-점포연출
3. 결론
- 본문내용
-
즐거움이 있는 곳, 총각네 야채가게
1. 기업소개
-(주) 자연의 모든 것 : 농,축수산물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
-트럭 행상에서 시작하여 1998년 강남 대치동 본점 오픈
-현재 30여 개의 점포운영, 하루 방문고객 1000명
-매일 5톤 이상의 과일과 야채 판매, 연 매출액 약 500억
2. 총각네 야채가게의 성공요인
-가격,-제품전략,-입지,-고객서비스,-점포연출
3. 결론
- 참고문헌
-
-총각네 야채가게 홈페이지
-총각네 야채가게 도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