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 경영이념 & 기업비전 ) .......................... p.3

2) 환경 분석 ........................................................................ p.4

3) STP .................................................................................. p.7

4) 4P분석 ............................................................................ p.9

5) SWOT 분석 ................................................................... p.11

6) 제품관리 ........................................................................ p.13

7) 가격관리 ........................................................................ p.15

8) 촉진관리 ........................................................................ p.17

9) 유통관리 ........................................................................ p.19
본문내용
- 내부 환경 분석
(1) 기업 목표
감성 마케팅과 젊음, 열정을 기반으로 대한 민국 최고의 농수산물 전문점이 되고자 하는 기업 목표를 갖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총각네" 라는 브랜드로 농수축산물에 있어 생산자나 소비자 모두에게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정과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이러한 기업가 정신은 총각네 야채가게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이고, 최고 경영자가 바로 그 중심에 있다.
(2) 직원 시너지
총각네 야채가게는 모든 직원이 주인의식을 갖고 회사발전에 동참한다. 직원의 높을 로열티는 기업의 큰 자산이나 시너지의 근원이 된다. 이 점에서 총각네의 직원 시너지는 탁월하다고 할 수 있다.
계획성, 공감성, 자아동기를 고루 갖춘 판매원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다. "(주)자연의 모든 것" 에 속한 식구들은 주인의식을 가지고, 회사는 직원들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우리만의 문화를 만들어, 이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발전한 회사는 그 이익을 사원에게 돌려주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3) 주요 제품
총각네 야채가게는 각종 과일과 채소류, 생선, 가공 농산물 등을 판매한다. 하지만 평범한 청과가 아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품질관리로 "총각네 야채가게"의 상표자산이 형성된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다루는 제품은 농산물로 수요와 공급의 계절적 변동성이 매우 큰 특징을 갖는다. 또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기 때문에 타 점포의 청과보다 가격이 비싼 편에 속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pal***
    (2006.07.15 10:07:45)
회원 추천자료
  • 총각네야채가게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앞으로의전망
  • 총각네 야채가게< 목차 >Ⅰ. 기업선정 및 소개 ① 선정배경② 회사연혁③ 경영이념④ 사업현황Ⅱ. 마케팅 전략 분석(1) 총각네 야채가게만의 특별한 마케팅 전략(2) SWOT 분석 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3) 4P 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4) STP 분석① segment② Targeting③ PositioningⅢ. 경영 성공요인 (다른 업체들과의 차별성)Ⅳ. 결론 - 향후 전망 및 발전 가능성 Ⅰ. 기업선정 및 소개 ① 선정배경1. 일반적인 농수산물

  •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 총각네 야채가게목차.1. 기업 선정이유2. 기업소개회사탄생 behind story1) 경영이념2) 기업문화3) 회사연혁4) 회사 조직도3. 총각네 야채가게의 현재4. 총각네 야채가게 마케팅전략Product - 최상의 품질의 야채 - 서비스 정신 Promotion 1. 제품은 상점 밖에도 풍성하게 진열한다.2. 고품질로 승부하여 주부들사이에 입 소문 나게 한다. (구전효과)3. 즐거운 구매활동을 이끈다4. 철저한 분업화를 통한 신속한 일처리 5. 가게의 성공스토리가 알려짐으로

  • [마케팅]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분석
  • ‘총각네야채가게’ 그 끝없는 성장을 위한 플랜0 Executive summary1 Instruction 동기와 목적상황전제와 수행과정2 Main subject 총각네 야채가게란마케팅 환경 분석 농수산물 전체시장 개요총각네 야채가게 brand 분석경쟁 기업체와 마케팅 전략 분석대형유통점의 현재 상황대형유통점의 강점 대형유통점의 약점소비자 분석현재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STP 전략4P 전략3 총각네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플래닝 비젼과 목표 4P 전략

  • [마케팅성공사례] `총각네야채가게 - 이영석사장` 마케팅성공사례
  • Report마케팅 성공사례“총각네 야채가게 - 이영석사장”(자연의 모든 것)과 목교 수학 번이 름제 출 일2004. 06. 04목 차Ⅰ. 총각네 야채가게Ⅱ. 4p 분석① 제품(Product)② 유 통 ( Place )③ 가 격 ( Price )④ 촉 진 ( Promotion )Ⅲ. SWOT 분석Ⅳ - 이영석 사장의 판매 KNOWHOWⅤ - 총각네 야채가게는 기업이다!!Ⅵ - 나의 생각Ⅶ - 참 고 문 헌Ⅰ- 총각네 야채가게얼마전 대치동에 위치한 “자연의 모든 것”이라는 조그만 한 과일 가게에 국내 최고의 경영그

  • 환경분석, STP전략, 4p분석, 5forces사례분석(총각네야채가게)
  • 총각네 야채 가게총각네 야채가게목 차 Title 2 Title 1환경분석기업소개STP 전략 Title 3총각네 야채가게기업 소개경영 이념123사업비젼대한민국 최고의 농수산물 전문점 대한민국 최고의 감성 마케팅대한민국 최고의 멋진 총각들대한민국 최고의 평당 매출액대한민국 최고의 젊음과 열정이 살아 숨쉬는 곳고객에게 행복감을 주는 경영 4사람을 존중하고 키우는 경영 총각네 문화를 창조 하는 경영 주인의식을 갖고 회사발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