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 경영이념 & 기업비전 ) .......................... p.3
2) 환경 분석 ........................................................................ p.4
3) STP .................................................................................. p.7
4) 4P분석 ............................................................................ p.9
5) SWOT 분석 ................................................................... p.11
6) 제품관리 ........................................................................ p.13
7) 가격관리 ........................................................................ p.15
8) 촉진관리 ........................................................................ p.17
9) 유통관리 ........................................................................ p.19
- 본문내용
-
- 내부 환경 분석
(1) 기업 목표
감성 마케팅과 젊음, 열정을 기반으로 대한 민국 최고의 농수산물 전문점이 되고자 하는 기업 목표를 갖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총각네" 라는 브랜드로 농수축산물에 있어 생산자나 소비자 모두에게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정과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이러한 기업가 정신은 총각네 야채가게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이고, 최고 경영자가 바로 그 중심에 있다.
(2) 직원 시너지
총각네 야채가게는 모든 직원이 주인의식을 갖고 회사발전에 동참한다. 직원의 높을 로열티는 기업의 큰 자산이나 시너지의 근원이 된다. 이 점에서 총각네의 직원 시너지는 탁월하다고 할 수 있다.
계획성, 공감성, 자아동기를 고루 갖춘 판매원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다. "(주)자연의 모든 것" 에 속한 식구들은 주인의식을 가지고, 회사는 직원들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우리만의 문화를 만들어, 이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발전한 회사는 그 이익을 사원에게 돌려주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3) 주요 제품
총각네 야채가게는 각종 과일과 채소류, 생선, 가공 농산물 등을 판매한다. 하지만 평범한 청과가 아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품질관리로 "총각네 야채가게"의 상표자산이 형성된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다루는 제품은 농산물로 수요와 공급의 계절적 변동성이 매우 큰 특징을 갖는다. 또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기 때문에 타 점포의 청과보다 가격이 비싼 편에 속한다.
자료평가
- ^^
- pal***
(2006.07.15 10:07: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