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신라호텔 경영분석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09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의 목적
1. 회사가 영위하는 목적사업
2. 회사가 영위하지 아니하는 목적사업
3. 향후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

Ⅱ. 상황분석
1. 호텔 자원 분석
2. 거시환경분석
3. 시장분석

Ⅲ. SWOT 분석

Ⅳ. 호텔의 목표

Ⅴ. 제품 정의

Ⅵ. 시장세분화

Ⅶ. 표적 시장

Ⅷ. 포지셔닝

Ⅸ. 마케팅믹스
1. 제품정책
2. 가격정책
3. 촉진정책
4. distribution

Ⅹ. 행동계획

?. 예상수입분석
1. 수익 부문
2. 비용 부분

본문내용
Ⅰ. 회사의 목적
호텔 신라는 국민경제의 향상으로 인한 여가활동의 패턴이 바뀌고 관광 인식이 크게 호전되어 이용범위도 시설의 일반화·고급화·보편화 추세 로 바뀌고 있다. 따라서 특급수준의호텔을 건립함으로써 부족한 숙박시설 확충에 기여하고 나아가서는 외화획득 및 고용창출을 꾀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의 소득증대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 신라호텔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목차1. 신라호텔 기업소개2. 호텔서비스의 특성3. 신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 사례(1) 면세부문 사업전략(2) 사회공헌활동 (CSR전략)(3) 아웃소싱을 통한 인력관리(4) 브랜드전략5.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1) 서비스마케팅(2) VIP마케팅(3) 내부마케팅(4) 이미지마케팅6.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1) 문제점 1->

  • [호텔경영] 신라호텔 마케팅 분석
  • 신라호텔CONTENTS2호텔소개1시장분석2SWOT 분석 3마케팅 전략4결 론5호텔 소개3차별화된 이미지수려한 외관과 함께 전통적인 한국 이미지를 가장 잘 살린 호텔서비스인적 자원외국인 총괄매니저 스카웃, HR시스템 이용한 인적자원 개발한국적인 고급호텔로 유지/성장을 위한 호텔교육신뢰받는브랜드한국 고유의 ‘신라’에서 유래한 브랜드선정맞춤형 서비스,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Leadings Hotels of the World의 회원독자적 경영기법과 상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분석 및 신라호텔 SWOT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연구 및 신라호텔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CONTENTS1. 신라호텔 기업소개2. 신라호텔의 서비스특성 연구3. 신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신라호텔 내부시설과 인테리어 전략5.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1) 인적자원관리(2) 모바일앱 활용전략(3) 서비스마케팅(4) 여성타겟 마케팅(6) 차별화전략(7) 고객멤버십 전략(8) 고객관계관리 전략 (CRM)6. 신라호텔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시7. 신라호텔을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호텔신라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향후전략방향 수립INDEX1. 신라호텔 기업소개2. 신라호텔 현재상황분석3. 신라호텔 사업분야4. 호텔산업의 특성5. 신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신라호텔 객실분석7. 서울 신라호텔 VS 제주신라호텔 차이점분석(1) 서울 신라호텔(2) 제주 신라호텔8. 경쟁상황분석9.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고객관계관리 전략 (CRM)(2) 홍보전략 (SNS활용)(3) 내부마케팅(4) 포지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성공요인호텔경영전략마케팅SWOT,7P미래발전방향1. 호텔신라 기업소개2. 기업사명3. 호텔신라의 성공요인4. 호텔신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호텔신라의 호텔경영전략(1) 인적자원관리 전략(2) 영업 및 서비스전략(3) 운영전략6. 호텔신라 마케팅 7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5) People (내부마케팅)(6) Physichal evidence (물리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