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신라호텔 경영분석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09 / 2019.12.24
- 3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의 목적
1. 회사가 영위하는 목적사업
2. 회사가 영위하지 아니하는 목적사업
3. 향후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
Ⅱ. 상황분석
1. 호텔 자원 분석
2. 거시환경분석
3. 시장분석
Ⅲ. SWOT 분석
Ⅳ. 호텔의 목표
Ⅴ. 제품 정의
Ⅵ. 시장세분화
Ⅶ. 표적 시장
Ⅷ. 포지셔닝
Ⅸ. 마케팅믹스
1. 제품정책
2. 가격정책
3. 촉진정책
4. distribution
Ⅹ. 행동계획
?. 예상수입분석
1. 수익 부문
2. 비용 부분
- 본문내용
-
Ⅰ. 회사의 목적
호텔 신라는 국민경제의 향상으로 인한 여가활동의 패턴이 바뀌고 관광 인식이 크게 호전되어 이용범위도 시설의 일반화·고급화·보편화 추세 로 바뀌고 있다. 따라서 특급수준의호텔을 건립함으로써 부족한 숙박시설 확충에 기여하고 나아가서는 외화획득 및 고용창출을 꾀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의 소득증대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