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신라호텔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호텔소개
2.시장분석
3.SWOT 분석
4.마케팅 전략
5.결 론
본문내용
부대시설: 6개의 식당과 바, 8개의 연회장, 카지노,
겔랑 SPA, 휘트니스 센터 , 실내 외 수영장,
라켓볼코트, 테니스코트, 사우나, 여행사, 렌터카,
기념품점, 칠보공예, 테디베어샵, 제주 특산물 판매점


레스토랑: 한식,일식,양식당,가라오케,로비라운지,바


사훈: 세계 초일류 명문호텔 구현을 목표,
고객에 대한 따뜻한 배려

▶ 전략적 제휴로 통한 인터넷 패키지 홍보관리
▷ GAO 프로그램을 도입과 외국관광객에게
한국의 문화와 학습의 기회제공
▶ 부의 증대로 인한 맞춤형 서비스 전략
▷ 잘 훈련 된 종사원들로 하여금
신라호텔만의 서비스 이미지를 강화
▶ 다목적 야외 연회장을 여행객들에게
야외 이벤트 장소로 제공
▷ 고객들이 각자의 객실에서 인터넷을
통한 호텔 상품 이용 (특히 면세점)
▶ 가을 시즌 국내신혼부부관광객을
위한 허니문 패키지
▷ 고객욕구 만족을 위한 부가서비스 제공
▶ 삼성의 브랜드를 이용, 전 세계로부터 입증된
호텔 종사원을 고용
▷ 올레길 이용한 야외활동에 초점을 둔
프로그램을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 신라호텔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목차1. 신라호텔 기업소개2. 호텔서비스의 특성3. 신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 사례(1) 면세부문 사업전략(2) 사회공헌활동 (CSR전략)(3) 아웃소싱을 통한 인력관리(4) 브랜드전략5.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1) 서비스마케팅(2) VIP마케팅(3) 내부마케팅(4) 이미지마케팅6.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1) 문제점 1->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분석 및 신라호텔 SWOT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연구 및 신라호텔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CONTENTS1. 신라호텔 기업소개2. 신라호텔의 서비스특성 연구3. 신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신라호텔 내부시설과 인테리어 전략5.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1) 인적자원관리(2) 모바일앱 활용전략(3) 서비스마케팅(4) 여성타겟 마케팅(6) 차별화전략(7) 고객멤버십 전략(8) 고객관계관리 전략 (CRM)6. 신라호텔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시7. 신라호텔을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 [호텔마케팅]신라호텔 경영분석과 마케팅
  • 신라 카지노수탁 및 위탁교육경영진단, 위탁경영베이커리 숍도시락 제조업2. 회사가 영위하지 아니하는 목적사업 목 적 사 업 비 고 예식장업카지노업 특1급호텔의 예식장업 제한 해제시 추진예정사업자선정 결과에 따라 추진 예정 3. 향후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 (99.3.19. 정관변경)- 제과점업 및 동체인업- 주택분양공급업 Ⅱ. 상황분석1. 호텔 자원 분석국내에서는 유일하게 1987년 1월 자체 인력교육센터를 세우고 운영중에 있다. 서비스

  • [호텔경영] 신라호텔 마케팅 분석
  • 신라호텔CONTENTS2호텔소개1시장분석2SWOT 분석 3마케팅 전략4결 론5호텔 소개3차별화된 이미지수려한 외관과 함께 전통적인 한국 이미지를 가장 잘 살린 호텔서비스인적 자원외국인 총괄매니저 스카웃, HR시스템 이용한 인적자원 개발한국적인 고급호텔로 유지/성장을 위한 호텔교육신뢰받는브랜드한국 고유의 ‘신라’에서 유래한 브랜드선정맞춤형 서비스,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Leadings Hotels of the World의 회원독자적 경영기법과 상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성공요인호텔경영전략마케팅SWOT,7P미래발전방향1. 호텔신라 기업소개2. 기업사명3. 호텔신라의 성공요인4. 호텔신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호텔신라의 호텔경영전략(1) 인적자원관리 전략(2) 영업 및 서비스전략(3) 운영전략6. 호텔신라 마케팅 7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5) People (내부마케팅)(6) Physichal evidence (물리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