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캐논(CANON)의 글로벌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글로벌 기업의 글로벌 전략에 대해 발표한 자료입니다.
자세한 레포트는 캐논의 글로별 전략(한글파일)을 다운받으세요^^
- 목차
-
I. About CANON…
II. CANON의 글로벌 전략
III. CANON의 연구개발
IV. CANON의 생산활동
V. CANON의 판매활동
VI. CANON의 사회문화지원
VII. CANON의 환경경영
VIII. CANON이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지역별 글로벌 전략
CANON Europe - 약 8,061억¥의 매출, 종업원 수 12,875명. 통합이 진행되는 유럽시장에서 새로운 유통에 맞는 기능별 본사체제를 갖추었음. 구 동구권 시장, 러시아 및 발트해 지역시장, 그리고 중동지역에도 판매거점을 마련하고 아프리카지역까지도 시야에 넣어 시장개척을 진행. 현지생산은 독일, 프랑스에서 하고 있으며 연구개발은 영국과 프랑스의 개발거점에서 추진하고 있습니다.
▷ CANON Research Center Europe(CRE)
- 네트워크 환경하에서의 사람·미디어·디바이스의 상호 기술에 포커스 한 연구 개발을 추진
▷ CANON System Management Europe
- 소프트의 로컬라이즈나 드라이버 소프트 개발
▷ CANON Research Center France(CRF)
- 라디오 커뮤니케이션 기술 등의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캐논코리아(Canon)의 비즈니스 솔루션
- [기업전략][야후][골드뱅크커뮤니케이션즈]야후의 기업전략, 골드뱅크커뮤니케이션즈의 기업전략, 후지제록스(XEROX)의 기업전략, 옥션의 기업전략, CJ(씨제이)의 전략, 라이온케미칼의 기업전략, 캐논의 기업전략
- 일본 기업 토요타(도요다, 토요다, 도요타), 일본 기업 닛산(Nissan), 일본 기업 마쓰시다전기(마쓰시타전기), 일본 기업 캐논(Canon), 일본 기업 혼다(Honda), 일본 기업 소니(Sony), 일본 기업 후지 분석
- [국제물류론] 제록스 VS 캐논 경영전략 비교분석
- [경영전략] 캐논의 국제경영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