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쓰리쎄븐(777)의 중국진출과 SWOT, 4P, 5C, ST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주)쓰리쎄븐의 중국진출전략과 SWOT, 4P, 5C, STP 분석을 한 레포트 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개요
2. 기업연혁
3. 쓰리쎄븐의 STP전략
4. 쓰리쎄븐의 4P분석
5. 쓰리쎄븐의 5C분석
6. 쓰리쎄븐의 SWOT분석
Ⅲ. 결론
향후전략
- 본문내용
-
Ⅰ. 서론
"손가락 하나 크기도 되지 않는 초소형 제품 - 그러나 가슴 한가운데 메이드 인 코리아를 새긴 이 제품은 세계 최대의 시장 미국과 중국에 기술한국의 자존심을 심었다"
지난해 9월 KBS 2TV 시사교양프로그램 '신화창조의 비밀'에서 손톱깎이 세계시장점유율 1위 업체인 쓰리쎄븐의 장인정신과 도전정신이 방영되었다. 충남 천안에 자리잡은 작은 중소기업인 쓰리쎄븐이 손톱깎이 하나로 세계 시장을 평정하게 만든 세계최고의 품질을 향한 끝없는 도전정신과 30년에 걸친 열정의 기록을 보여주었다. 쓰리세븐의 손톱깎이는 현재 중국은 물론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92개국으로 수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인 30억명이 우리가 만든 손톱깎이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품질 하나만으로 세계정상에 오르겠다던 손톱깎이 장인들이 만들어낸 한국 수출사의 값진 기록과 같은 한 중소기업 쓰리쎄븐의 STP분석과 4P분석, SWOT을 통해 세계시장의 공략과 중국시장 진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기업개요
(주)쓰리쎄븐은 현재 세계 80여개국에 손톱깎이를 수출하는 기업으로 1975년에 설립되어, "작지만 양질의 제품" 생산으로 전 세계에 "아름다움과 건강전달" 이라는 회사목표를 가지고 있다. 쓰리쎄븐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