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쓰리쎄븐(777)의 중국진출과 SWOT, 4P, 5C, ST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쓰리쎄븐의 중국진출전략과 SWOT, 4P, 5C, STP 분석을 한 레포트 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개요
2. 기업연혁
3. 쓰리쎄븐의 STP전략
4. 쓰리쎄븐의 4P분석
5. 쓰리쎄븐의 5C분석
6. 쓰리쎄븐의 SWOT분석

Ⅲ. 결론
향후전략
본문내용
Ⅰ. 서론
"손가락 하나 크기도 되지 않는 초소형 제품 - 그러나 가슴 한가운데 메이드 인 코리아를 새긴 이 제품은 세계 최대의 시장 미국과 중국에 기술한국의 자존심을 심었다"
지난해 9월 KBS 2TV 시사교양프로그램 '신화창조의 비밀'에서 손톱깎이 세계시장점유율 1위 업체인 쓰리쎄븐의 장인정신과 도전정신이 방영되었다. 충남 천안에 자리잡은 작은 중소기업인 쓰리쎄븐이 손톱깎이 하나로 세계 시장을 평정하게 만든 세계최고의 품질을 향한 끝없는 도전정신과 30년에 걸친 열정의 기록을 보여주었다. 쓰리세븐의 손톱깎이는 현재 중국은 물론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92개국으로 수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인 30억명이 우리가 만든 손톱깎이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품질 하나만으로 세계정상에 오르겠다던 손톱깎이 장인들이 만들어낸 한국 수출사의 값진 기록과 같은 한 중소기업 쓰리쎄븐의 STP분석과 4P분석, SWOT을 통해 세계시장의 공략과 중국시장 진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기업개요
(주)쓰리쎄븐은 현재 세계 80여개국에 손톱깎이를 수출하는 기업으로 1975년에 설립되어, "작지만 양질의 제품" 생산으로 전 세계에 "아름다움과 건강전달" 이라는 회사목표를 가지고 있다. 쓰리쎄븐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쓰리세븐 해외진출 전략 사례(북미시장)
  • Ⅰ. 쓰리세븐 소개ⅰ) 회사의 연혁 및 성장과정ⅱ) 기업 인지도 ⅲ) 기업 선정 이유ⅳ) 제품 소개ⅴ) 사업 현황Ⅱ.해외진출 사례 (북미시장)ⅰ) 해외진출 전략ⅲ) 해외진출 성과 Ⅲ. 전략분석과 경쟁우위ⅰ) SWOT분석ⅱ) BCG매트릭스 분석ⅲ) STP전략ⅳ) 4P분석Ⅳ. 경쟁사 분석 (벨금속)Ⅴ. 마무리ⅰ) 문제점 및 해결방안ⅱ) 향후전망과 계획Ⅰ. 쓰리세븐 소개ⅰ) 회사의 연혁 및 성장 과정(1) 기업 시작․ 설립일 : 1981년 8월 13일․ 주요제품 : 손

  • [마케팅전략] 틈새시장의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쓰리세븐을 중심으로)
  • 틈새시장의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777(쓰리세븐)요약문서론Ⅰ. 777 소개 1. 기업연혁 및 소개 2. 선정이유 본론Ⅱ. 전략분석 - 4P를 중심으로 한 전략 분석1. SWOT , STP 분석 2. 4P Ⅲ. 마케팅전략1. 성공요인분석 2. 문제점 및 해결방안 결론Ⅳ. 제안 부록참고문헌 소감문 요약문777현재 세계 80여 개국에 손톱깎이를 수출하는 기업으로 1975년에 설립.설립 이후 무적자의 기업으로 손톱깎이 하나로 세계시장을 정복한 기업.181명의 중소기업으로써

  • [국제경영]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 마케팅 전략4. 해외 진입 사례4.1 미국 거래처를 통한 진출 사례4.2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유통로 개척4.3 중국 시장 진입 사례5. 쓰리세븐 Product5.1 다양한 제품군5.2 제품 생산 및 연구개발5.2.1 최고의 생산 기술 보유5.2.2 연구개발6. Price6.1 시장 성격에 맞춘 가격 정책6.1.1 중국 시장의 고가 정책6.1.2 유럽, 미국 등의 중저가 정책6.1.3 한국 및 동남아시아의 저가 정책6.2 제품군에 따른 가격 정책7. Place8. Promotion9. 매출 성과 분석 및 재무 분석9.1

  • [기업경영,기업분석,기업사례조사.쓰리세븐] 쓰리세븐 상세 피피티.
  • STP 전략경영학원론12조ProductPromotionPlacePrice철저한 품질 관리브랜드전략제품개발& 투자O E M제품군개발세트제품 판매전용 매장 설치독자 브랜드4P 전략경영학원론12조결론 - 문제점과 해결방안 향후 전략1. 고가 시장 진입 필요2. 중국에만 편중된 이미지문제점 및 해결방안벤치마킹전략세트제품의 고급화개인주의 경향이 강한 시장 공략해외의 아웃소싱을 통한마케팅전략새로운 판촉물 시장 구축결론 - 쓰리세븐의 세계일류로 거

  • 쓰리세븐 777 미국 진출전략,마케팅전략 분석및 쓰리세븐 향후발전방향 레포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