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인 과제 소개
2. 스마트 오븐의 소개 및 특징
3.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4. 소비자 관점의 스마트 오븐
5. 설문지 분석 결과
6. 결론
7. 참고 문헌
본문내용
개인 과제 소개

맛에 대한 불신

호기심 자극에 실패

부족한 정보 표기

비싼 가격


소비자 관점을 간과함

개인 과제 소개


도요타의 환경 마케팅

소비자의 차에 대한 인식변화 환경에 건 기업의 사명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기술력이 가장 뛰어난 기업


기업관점의 스마트 오븐

소비자


쉽고 간편한 조리 방법을
원하는 싱글족 & 주부
(맞벌이 부부, 신혼부부)

협력업체

스캔 기능 강화를 위한
국내 대형식품업체와 제휴
(CJ, 서울식품, 하림, 풀무원,
농심, 대상, 오뚜기, 삼양사 등)


참고문헌
검색 포털 네이버 http://www.naver.com/
네이버 지식검색 지식인 http://kin.naver.com/
삼성전자 웹 사이트 http://www.sec.co.kr/
하우젠 & 지펠 통합 사이트 http://www.hauzen.com/
“바코드만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기세요.”삼성전자 2007년 형‘하우젠 스마트 오븐’출시, [매일경제] 2007-03-29
권익현·안광호·임병훈, 마케팅 관리적 접근 제3판, 학현사, 200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휴대폰 마케팅 전략
  • 전략제품의 글로벌 확산 및 하반기 주력제품 성공적 런칭( Jet, Galaxy, Star, Omnia II 등등 )- 북미, 구주 등 선진시장 뿐만 아니라 3G 서비스가 확산되는 신흥 시장에서도 고른 성장 전망✓ 마진 : ASP4) $124 (QoQ 2%↑)- 마케팅 비용은 전분기 대비 증가하였으나,- Mid/High-end 판매 호조 및 원가 절감으로 두자릿수 마진 달성*4. 제품출시전략하이엔드 시장신흥 시장풀터치폰신규수요: 중저가폰교체수요: 풀터치폰2008년 삼성전자의 제품 출시 전략1 하이엔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글로벌전략, 해외진출 중국시장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삼성전가 기업소개, 기업현황, 사업현황 분석 】》 기업소개, 기업현황》 제품현황, 사업영역》 대표제품 소개o 가전전자제품 사업 - o 모바일 사업 o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o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 본론 - 삼성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과정, 성과분석 】》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위치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 목 차 -Ⅰ. 삼성 전자의 연혁 Ⅱ.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Ⅲ. 삼성전자의 CEO Ⅳ. 삼성전자의 매출액 1. 현황 2. 연도별 자료 3. 분기별 자료 (2001년) Ⅴ. 사업분야 1. 홈 네트워크 2. 모바일 네트워크 3. 모피스 네트워크 4. 핵심 부품 Ⅵ.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삼성애니콜,삼성애니콜마케팅전략,삼성애니콜유럽시장진출,애니콜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