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티빅스 DvixP 생활가전으로 자리잡기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디비코 및 티빅스 소개
시장분석
고객분석
내부분석
SWOT
STP
마케팅전략
전망
- 본문내용
-
1.디비코 및 티빅스 소개
디비코(Dvico)
디지털비디오전문기업
디빅스플레이어(DvixP) 시장 선두주자
타사보다 월등히 앞선 기술력 보유
디빅스플레이어(DvixP) 시장 점유율 1위!
매출의 대부분은 해외 수출을 통한 것임
티빅스(Tvix)
디비코가 생산하는 디빅스플레이어(DvixP)의 브랜드이름
3.고객분석
고객 기대
디지털 문화 콘텐츠 접촉기회 증가
일드, 미드 등 외국 드라마 인기 상승,
인터넷을 통해 보는 경우가 많음.
고화질 영화 콘텐츠의 빠른 업로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과거와 달리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공중파 방송을 보기가 힘들어짐.
내 라이프 스타일에 방송 편성표를 맞춤
홈네트워크 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문화 콘텐츠를 즐기고 싶어함
고객 니즈
디지털 문화 콘텐츠를
저가격, 고화질로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어함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미디어 재생장치
영상, 음향 장치를
여러 대 설치하는 것 보다
조작이 간편한
통합된 하나의 기기를 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