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경영론] 마르쉐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6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 조사동기(선정이유)
2. 마르쉐 소개
본 론
1. 마르쉐 운영현황
1) 상품의 구성요소
2. 마르쉐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다양한 마케팅 전략
2) 4P분석
3) SWOT분석
결 론
1. 마르쉐 향후 방향
2. 마르쉐 창업
3. 느낀 점
- 본문내용
-
4P 분석
Price
가격은 원가로서의 의미가 아닌 고객이 지각하는 가치이다.
원가우위전략 실시
Product
다양함과 톡특성
(분위기의 차별화, 시즌별로 다른 식자재와
색다른 메뉴 제공)
친환경적인 신선함
(유기농 야채만 사용)
Place
6개의 매장이 대부분 서울과 수도권에 위치
강남, 무역센터 : 오피스 상권에 위치
→ 여성직장인 target
Promition
제휴카드
쿠폰제
시식권
마르쉐 클럽을
통한 적립금 운영
단 점
타업체에 비해
부족한 할인혜택
메일링서비스와
광고의 미비
- 참고문헌
-
월간 호텔, 레스토랑 2003년 7월호 (p.64~65)
- 주간 프라이데이 2003년 9월호
- 사례로 배우는 외식경영 (김우곤 지음. 학현사 .2000)
- 마르쉐의 키드마케팅 (최정우 지음, 2004.10.16)
- 마르쉐 공식홈페이지 (http://www.march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