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at is a game?
Industry Analysis
What is a Wii?
Consumer Analysis
Product 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Conclusion
본문내용
What is a game?

게임의 정의

한 사람 이상의 참여자가
과정과 목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행위

즐거움의 정의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는 범위 안에서 느끼는
긴장감, 성취감, 기쁨 등의 건강한 정신 상태

게임의인식


닌텐도가 정의하는 게임

Industry Analysis
일본 내 닌텐도DS 성공 및 성공요인

출시 20개월 만에 일본 국내에서
1000만대 이상 보급되는 최고의
속도를 기록

2006년 12월 DS의 누계 보급
대수는 1400만대

일본 DS시장의 밀리언 셀러 타이
틀은 16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닌텐도와 소니의 경영전략
  • 한국시장 마케팅과 현상황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NDSL성공게임인구확대국내 진입세계 진출마케팅전략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니콜키드먼장동건이나영★★ 하이퍼링크 걸려있음!! 마우스를 클릭하세요!!닌텐도가 나아갈 길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특정 segment에 집중적인 시장공략여성, 중년층을 대상서드파티 확보게임 인구의 확대감사합니다 ^ ^NINTENDO 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

  • [사례분석] 닌텐도의 성공사례 분석
  • Nintendo(김정남,길벗)매일경제 2008.06.12 기사 (인터뷰)닌텐도 신화의 주역 이와타 사토루 대표 매일경제 2008.04.15 기사 닌텐도 성공비결은 독창성 3.에서 나오는 판매량에 대한 자료는 www.vgchartz.com에 상세히 나와있음Title: 시장의 왕좌를 재탈환한 Nintendo의 OB분석Introduction1. 시장의 절대 1위였던 왕자의 추락 과정2. 추락 과정에서 나타난 조직적인 문제점3. 왕좌의 탈환4. 성공과정에서 분석해 본 닌텐도의 조직적 변화. 기업문화ConclusionOB – Case Rep

  • 닌텐도의 성공사례 분석
  • 닌텐도는 06년 11월 wii를 출시하면서 비로서 12년만에 업계 1위 자리를 탈환했다. 닌텐도는 wii . DS 매출 호조로 ‘08 회계연도에 창업 후 최초로 연 매출 1조 엔 대를 돌파했으며, 영업이익도 사상 최대인 4,827억 엔을 기록했다.기업분석Nintendo SWOT AnalysisNintendo 4P Analysis제품전략(Product)브랜드전략: 상대적으로 경쟁기업에 비해 뒤떨어지는 기업이미지를 전면에 부각시키지 않고 Wii(위)를 전면에 내세우는 전략best global brands 2008 rankingshttp://www.interbrand.com

  • 닌텐도 마케팅 전략, 한국시장 진출 전략
  • 목 차Ⅰ. 서론 기업선정 이유 및 소개시장환경 분석Ⅱ. 본론 실패원인1) 소니의 도전2) 서드파티의 문제3) 조직구조의 문제실패사례1) 버츄얼 보이2) 닌텐도 Wii(우리나라)혁신 제품 개발 닌텐도 DS와 Wii의 개발STP와 4P닌텐도 마케팅 전략1) 역발상 마케팅한국시장 진출 전략Ⅲ. 결론 시사점향후 전망1. 기업선정 이유 및 소개㉠ 기업선정 이유닌텐도, 소니, 코카콜라, 마이크로소프트(MS), 애플. 이름만 들어도 부와 명예가 피부로 느껴진다.

  • 닌텐도 Nintendo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닌텐도 경영,마케팅 사례연구및 나의의견정리
  • 닌텐도 기업사례연구INDEX1. 닌텐도 기업소개(1) 닌텐도 제품소개와 현황(2) 닌텐도 현 상황분석(3) 닌텐도 기업 History2. 닌텐도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 (Threat)3. 닌텐도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4. 닌텐도의 성공사례5. 닌텐도의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1) 차별화 경영전략(2) 타겟 마케팅전략(3) 스타활용한 마케팅전략5. 결론 및 나의의견< 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