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Young Age(영에이지) 브랜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SING YOUNG AGE
SWOT
RENEWAL STRATEGY
- STORYTELLING / SPACE DESIGN / SERVICE
CONCLUDING
참고문헌
- 본문내용
-
s
저 연령층의 주 고객 유지
니치마켓 위한 다양한 디자인
부담을 줄인 가격대
w
홍보 및 광고 부족
약한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율 낮음, 고객 유지 미약
o
개성있는 디자인 새로 출고
트랜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타겟
무한한 성공 가능성 보유
t
타 브랜드의 광고 홍보 활발
신생업체 증가
장식 수법
길고 섬세한 곡선, 환상적인 백합의 줄기, 곤충의 촉수, 실꽃
얽힌 모양, 모서리에 자라온 화면은 구불거리며 채운 식물모양
RENEWAL STRATEGY 3-SERVICE
고객 개개인의 발에 맞는 맞춤 제작 서비스
매장직원의 꽃미남(훈남)화와 턱시도 착용
구두 테스트를 위한 런웨이 설치
자신의 구두에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 새기기
- 참고문헌
-
번슈미트, 알렉스 시몬슨(2007) 미학적 마케팅 김앤김북스
손일권(2003) 브랜드 아이덴티티 경영정신
네이버 블로그 NANOKASIAN 2008.7.1 검색
YOUNGAGE HOMEPAG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