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휘센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사례(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의 비전과 연혁
1) LG전자의 비전
2) 휘센의 연혁
2. LG WHISEN 소개
1) 브랜드 네임
2) 로고
3) 영업실적
4) 휘센 드림에어 프로젝트
3. WHISEN의 중국시장 환경 분석
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4. WHISEN SWOT 분석
1) Strength 분석
2) Weakness 분석
3) Opportunity 분석
4) Threat 분석
5. WHISEN 중국시장 진출전략
1) 농촌포위성시 전략
2) 현지화 전략
3) 프리미엄 전략
6. WHISEN의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2) 시장표적화
3) 시장위치화
7. WHISEN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성공/실패요인분석
1) 성공요인분석
2) 실패요인분석
9. 향후 마케팅 과제
본문내용
3. WHISEN의 중국시장 환경 분석
1) 외부환경 분석
A 사회문화적요인
B 지리적요인
C 경제적요인
D 정치적요인
E 경쟁자요인

2) 내부환경 분석
A. Human Resource 측면
B. R&D 측면
C. 마케팅적 측면
D .재무적 측면
E. Cross-Functional Relationship 측면
F. 구조적 측면

4. WHESEN의 SWOT 분석
1) Strength 분석
① Leader의 조기 문제 인식 능력
② 시장 조사 능력
③ 기업 문화
④ 모회사의 기술력
2) Weakness 분석
① 경영 능력의 부재
② 기술 능력의 부재
3) Opportunity 분석
① 시장의 지속적 성장
② 비용 절감 효과
③ 경제 부흥을 위한 범정부적 지원
4) Threat 분석
① 치열한 경쟁 상황
② 사회 간접 자본의 미비
③ 중국 자국민의 저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 휘센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사례
  • C O N T E N T S1. 기업의 비전과 연혁 - 31) LG전자의 비전2) 휘센의 연혁2. LG WHISEN 소개 - 51) 브랜드 네임2) 로고3) 영업실적4) 휘센 드림에어 프로젝트3. WHISEN의 중국시장 환경 분석 - 71) 외부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4. WHISEN SWOT 분석 - 121) Strength 분석2) Weakness 분석3) Opportunity 분석4) Threat 분석5. WHISEN 중국시장 진출전략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휘센 에어컨 중국진출목 차Ⅰ.서론1.선정동기2.LG전자 소개3.휘센 소개 Ⅱ.본론1.중국시장 환경분석2.휘센의 해외진출 사례3.마케팅 전략Ⅲ.결론1.성공/실패요인 분석2.문제점 분석 및 극복방안3.향후 마케팅 과제I. 서론 1.선정동기2000년 1월 18일, 휘센은 LG전자의 에어컨 브랜드 명으로 공식 선포되었다. 그동안 LG 에어컨, 삼성 에어컨 등과 같이 회사 이름 위주로 불리던 에어컨시장의 틀을 깨고 LG전자가 `휘센`이라는 단독 브랜드를 런칭 시킨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REPORT-목 차-I.서론3~101.선정동기2.LG전자 기업소개(1)성장배경(2)비전3.휘센(WHISEN) 소개 (1)브랜드 소개 (2)휘센 History(3)드림에어 프로젝트 II.본론10~281.LGETA의 설립배경2.휘센의 중국시장 환경 분석(1)내부 환경 분석(2)외부 환경 분석3.휘센의 해외진출 사례(1)진출 국가현황 (2)진출 국가별 전략4.휘센의 마케팅 전략(1)SWOT분석 (2)STP전략(3)마케팅 믹스(4P분석)

  • [글로벌 경영 사례] LG 휘센 국제경영 사례
  • 글로벌 경영 사례세계로 부는 바람 휘센목차서론 LG전자 소개 (1) 기업 소개(2) 기업 연혁(3) 재무 상태본론1 휘센 소개 (1) LG전자의 에어컨 사업 (2) 휘센의 탄생 과정(3) 휘센의 등장본론2 해외 진출 사례 (1) 휘센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 및 현황(2) 휘센의 글로벌경영전략(3) 국가별 전략본론3 중국시장에서의 휘센의 마케팅 전략(1) 외내부환경 분석(2) 핵심전략(3) 5 Forces 이론(4) SWOT 분석(5) STP 전략(6) Marketing Mix ; 4P 본론4 글로벌경영의

  • [국제마케팅] LG WHISEN(휘센) 에어컨의 세계 시장 성공 요인 -중국 진출 전략 사례 분석
  • 마케팅 사례발표보고서2006년 11월 30일 (목)-목차-1. 사례선정 동기2. 기업소개1) 휘센이란?2) 연혁3) 수상이력4) 재무상태(LG전자사용)5) 조직도3. 환경 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1) 목표시장 분석2) 제품전략 분석3) 가격전략 분석4) 유통전략 분석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5. 성공요인 분석6. 확인된 문제점 제시7. 개선된 마케팅전략1) 목표시장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8. 결론9.참고자료-사례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