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인터넷무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인터넷 무역이란?
▶ 기존 무역과의 차이점
▶ 인터넷 무역의 특징과 절차
▶ 인터넷 무역의 영향
▶ 인터넷 무역의 한계점과 한계요인
▶ 인터넷 무역의 성공요건
▶ 인터넷 무역의 지원기관
▶ 인터넷 무역의 전망
▶ 인터넷 무역의 활용사례와 현황및 주의할점
본문내용
인터넷 무역이란?


-인터넷이라는 온라인 매체를 이용하여
국경 없는 무역 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말하고
실무적으로 ‘인터넷을 이용하여 해외시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거래하는 것’ 으로
정의할수 있다.



즉 가상공간인 인터넷을 통해
국제간에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파는 것이라 할수있다.


.
.
..
인터넷 무역의 특징

시간적, 지리적 한계가 없는 시장

손쉬운 바이어 발굴

거래 전 비용의 절감

거래 후 비용의 절감

상호 작용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