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인터넷무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경영정보] 인터넷 무역
- [중소기업]중소기업의 역할, 중소기업의 IT화(기술정보화), 중소기업의 구조고도화, 중소기업의 네트워크, 중소기업의 산업재산권, 중소기업의 창업사업계획승인,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중소기업 관련 시사점
- [국제무역] 사이버 무역의 특징과 성공전략
- [중소기업지원기관][한국디자인진흥원][중소기업진흥공단]중소기업지원기관 한국디자인진흥원, 중소기업지원기관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지원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소기업지원기관 무역협회 분석
- [경영정보] 제조업 & 유통업 & 물류업과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 데이터마이닝 분석
- 목차
-
▶ 인터넷 무역이란?
▶ 기존 무역과의 차이점
▶ 인터넷 무역의 특징과 절차
▶ 인터넷 무역의 영향
▶ 인터넷 무역의 한계점과 한계요인
▶ 인터넷 무역의 성공요건
▶ 인터넷 무역의 지원기관
▶ 인터넷 무역의 전망
▶ 인터넷 무역의 활용사례와 현황및 주의할점
- 본문내용
-
인터넷 무역이란?
-인터넷이라는 온라인 매체를 이용하여
국경 없는 무역 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말하고
실무적으로 ‘인터넷을 이용하여 해외시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거래하는 것’ 으로
정의할수 있다.
즉 가상공간인 인터넷을 통해
국제간에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파는 것이라 할수있다.
.
.
..
인터넷 무역의 특징
시간적, 지리적 한계가 없는 시장
손쉬운 바이어 발굴
거래 전 비용의 절감
거래 후 비용의 절감
상호 작용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정보기술과 경영정보시스템(MIS)
- 통관자동화 - 개념 및 유형, 개선방안
- [B2B, 기업간전자상거래] B2B 기업간전자상거래의 특성, 필요성, 유형과 B2B 기업간전자상거래의 현황 및 B2B 기업간전자상거래의 과제 그리고 향후 B2B 기업간전자상거래의 전망 심층 분석
- [무역정책] 종합상사의 정보산업발달에 따른영향- LG상사, 현대종합상사, 삼성물산상사
- [기업전략][아메리카온라인][야후코리아]아메리카온라인의 기업전략, 야후코리아의 기업전략, 동국무역의 기업전략, 엠씨스퀘어의 기업전략, 바이오테크의 기업전략, 롯데그룹의 기업전략, 현대그룹의 기업전략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