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지원기관][한국디자인진흥원][중소기업진흥공단]중소기업지원기관 한국디자인진흥원, 중소기업지원기관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지원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소기업지원기관 무역협회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중소기업지원기관 한국디자인진흥원
1. 디자인 혁신상품 개발지원(200억원)
2. 디자인 개발제품 상품화 융자지원(200억원)
3. 디자인 창업보육실 신설․운영
4. 통합디자인혁신센터 신설(9억원)
5. 디자인전문회사 육성지원
6. 디자인벤처기업 평가사업
7. 디자인벤처펀드 투자확대(100억원)
Ⅱ. 중소기업지원기관 중소기업진흥공단
1. 정기간행물 발간
1) 기업나라(경영정보지)
2) TECH TIMES(기술정보지)
3) 발간횟수
2. 단행본 발간
1) 중소기업에 필요한 시의성 경영 단행본(시책, 제도 등 포함)
2) 중소기업 전문기술
3. 개별 정보제공사업
4. 자료실 운영
5. 자료회원제 운영
Ⅲ. 중소기업지원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Ⅳ. 중소기업지원기관 무역협회
1. 중소기업 Trade Mission 파견
1) 개요
2) 지역 및 일정
2. 수입규제 및 산업피해구제 대응자금 지원
1) 개요
2) 지원규모 및 자격
3. 해외시장개척기금 지원
1) 개요
2) 융자대상
3) 융자대상사업
4) 융자조건
4. 해외거래알선 지원
1) 개요
2) 거래알선실 운영
5. 세계 유명 네트워크를 통한 거래알선
1) 개요
2) 전자거래 알선정보 전송처
3) 이용방법
6. 인터넷을 이용한 거래알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중소기업지원기관 한국디자인진흥원
1. 디자인 혁신상품 개발지원(200억원)
- 디자인분야가 취약한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에 대하여 디자인개발을 지원함으로써 기업 및 제품의 경쟁력 제고
- 중소.벤처기업에 디자인 전문가를 연계하여 제품, 브랜드, 포장, 시각분야의 디자인 개발을 지원하며 개발비용의 40백만 원까지 정부지원
2. 디자인 개발제품 상품화 융자지원(200억원)
- 자금력이 취약하여 상품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대하여 장기저리의 시제품 개발 융자금을 지원
- 산업기술개발융자금을 재원으로 기업 당 10억원 내외 지원
3. 디자인 창업보육실 신설.운영
- 디자인전문인력에게 창업공간 및 시설제공, 디자인경영 및 기술자문 등 창업 또는 기업운영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지원함으로써 디자인 산업 경쟁력 제고
- 입주대상 및 입주조건 등의 운영계획수립을 통하여 창업보육실 본격 운영
4. 통합디자인혁신센터 신설(9억원)
- 디자인 개발에 필요한 최첨단의 고가 디자인장비를 구축하여 중소기업 및 디자인 전문회사가 활용토록 지원
- 지역별로 특화된 DIC와 연계하는 On-line 지원시설 구축
5. 디자인전문회사 육성지원
- 디자인 개발을 전문적으로 행하는 기업을 지원하여 디자인산업 수요에 부응하고, 디자인 전문회사의 경쟁력 제고를 통한 디자인 일류화 달성
- 디자인혁신상품개발사업 참여, 산업기술개발융자사업 참여 등
6. 디자인벤처기업 평가사업
- 디자인 관련분야의 기술성 및 사업화 능력을 평가하여 디자인 벤처기업으로 추천함으로써 디자인벤처기업을 양성
- 신기술개발사업 기준미달사업, 의장권보유사업, 자체기술개발사업 등이 평가대상사업
7. 디자인벤처펀드 투자확대(100억원)
- 우수 디자인제품에 대한 투자를 통하여 기업의 디자인 경영의 활성화 도모 및 디자인 상품의 사업화 지원
- 우수한 디자인개발력을 보유한 디자인전문회사에의 투자, 고유브랜드를 보유한 디자인 벤처기업에의 투자 등
- 참고문헌
-
김동구(1999), 중소기업 수출입 무역금융, 대한세무협회
김희중(1995), 조직의 환경변화에 따른 조직 생존전략 : 대한무역진흥공사를 중심으로, 고려대학교
벤처기업협회(2005), 한국디자인진흥원
이희구(2004), 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운대학교
채광기 외 1명(2010), 한국 중소기업진흥공단 정책자금 지원을 받은 중소·벤처기업의 수익성 분석, 한국동북아학회
한국디자인진흥원(2010), 한국디자인진흥원 40년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