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디자인사례 -레인콤의 `엠플레이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엠플레이어’ 제품 소개
엠플레이어의 성공 이유
- 본문내용
-
기업 소개
레인콤(ReignCom,대표 양덕준․김혁균)은 아이리버 브랜드를 통해 MP3플레이어, 전자사전, 네트워크 단말기 등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1999년 1월 7명의 직원과 자본금 3억 원으로 설립된 레인콤은 ‘아이리버’라는 자체 브랜드를 통해 세계적인 MP3플레이어 대표 기업으로서 대대적인 성공을 이루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벤처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엠플레이어’ 제품 소개
엠플레이어는 2007년 하반기 레인콤이 내놓은 MP3플레이어 제품의 명칭이다. 이 제품은 작고 귀여운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외관이 커다란 귀와 동그란 머리를 가진 만화 주인공인 ‘미키마우스’와 닮았다 하여 ‘믹키플(레이어)’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MP3플레이어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작고 세련된 액세서리의 역할도 하고 있어 젊은층의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엠플레이어는 기계 형태를 벗어나 기본 제공되는 목걸이형 이어폰과 함께 연출하여 패션 액세서리 소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이어폰을 제외하고 가방이나 휴대전화에 스트랩홀을 이용하여 패션아이템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하는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엠플레이어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