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조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9 / 2019.12.24
- 3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삼성카드의 조직
1. 삼성카드 개요
2. 비전과 핵심가치
3. 조직 구성
Ⅱ. 삼성카드의 4P’s
1. 상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Ⅲ. 고객 관리
1. 삼성카드 회원 등급과 회원 분포
2. 리스크 관리위원회
Ⅳ. 경쟁사 분석과 시사점
Ⅴ. 그 외 시사점
Ⅵ. SWOT 분석
< 첨부자료 1 > 경쟁사 분석
Ⅰ. 신한카드 분석
1. 신한카드 개요
2. 비전과 핵심가치
3. 조직구성
4. 신한카드의 4P’s
5. 고객관리
Ⅱ. KB카드 분석
1. KB카드 개요
2. 비전과 핵심가치
3. 조직 구성
4. KB카드의 4P’s
5. 고객관리
Ⅲ. 현대카드 분석
1. 현대카드
2. 비전 및 목표
4. 현대카드 4P's
5. 고객관리
< 첨부자료 2 > 조직 인터뷰
Ⅲ. 인터뷰 응답
- 본문내용
-
Ⅰ. 삼성카드의 조직
1. 삼성카드 개요
- 1988년 삼성신용카드 출범
- 1995년 삼성카드로 사명 및 상품명 변경
- 2007년 KMAC(한국능률협회 컨설팅)선정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위,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 신용카드 부문 1위
- 2007년 9월 13.3%의 카드 시장 점유하여 4위
- 2003년~2007년의 업무현황
- 2008 1분기 실적: 당기순이익 1,124억원 기록, 전년 동기비 20.2%증가
신판, 금융사업 부문의 성장세 지속, 안정적 자산 건전성 유지
2. 비전과 핵심가치
- 비전과 핵심가치
-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
- 3대 사업: 신판, 금융, 생활편의사업의 완전 구축
3. 조직 구성
- 사업영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