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 악마의유혹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6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악마의유혹 제품 소개
- 제품소개(캔, 컵, 병)
- PMO인증
2. 악마의유혹 광고 전략
3. 프렌치카페 악마의유혹의 수출현황
4. 전체 국내 컵커피 시장과 경쟁사
- 국내 컵커피 시장
- 컵커피 시장 경쟁사
5. 프렌치카페 악마의유혹 `미투(me too)` 제품에 대해서
(문제점이 될 수도 있음)
6. 느낀점
(국내 커피시장의 향후변동 사항에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내놓아야함 또한 경쟁사들과의 비교분석)
- 본문내용
-
1. 악마의유혹 제품 소개
- 제품소개(캔, 컵, 병)
컵
제품종류: 카페오레, 카푸치노, 모카쵸코, 헤이즐넛, 카라멜 마키아또, 에스프레소 골드
제품용량: 200ml 컵
병
제품종류: 카페오레, 카푸치노, 카라멜 마키아또
제품용량: 250ml 병
캔
제품종류: 카페오레, 카푸치노, 헤이즐넛
제품용량: 175ml 캔
제품특징
갓 뽑아낸 원두커피의 향과 신선한 우유의 부드러운 맛
고급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커피 고유의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프렌치 로스트 방식으로 볶아 그립식으로 추출,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린 고급 커피입니다.
ㆍ거리의 커피음료 패션을 이끄는 <프렌치카페> 는 부드러운 우유맛과 커피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테이크 아웃형 용기의 커피음료 제품입니다.
ㆍ기호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ㆍ달콤한 악마의 유혹처럼 뿌리칠 수 없는 프랑스식 고급커피 <프렌치카페> 를 취향에 맞게 즐겨 보십시오.
◆ 프랜치카페
남양유업의‘프랜치카페’는 기존 컵커피와 달리 커피 본래의 맛에 충실한 프랑스식 테이크아웃형 제품이다.
메인네임 앞에 붙는 악마의 유혹이란 헤드카피는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한 가을동화에서 열연한 원빈을 모델로 제작한 CF는 비장하면서도 장중한 맛을 풍기며 이제품의 인지도를 빠른 시간내에 확산시킨 비결이 되고 있다.
프랜치카페는 아라비카 고급원두를 사용하여 향과 풍미가 뛰어나다. 커피 고유의 맛을 잘 살릴 수 있는 프렌치 로스트 방식으로 볶아 드립식으로 추출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