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크리에이티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신제품 커피믹스의 광고 의뢰
기획을 위한 배경조사 시작
커뮤니케이션 전략, 잘 이루어 졌는가?
본문내용
남양유업의
첫 커피믹스 제품

황금 비율 원두 블렌딩, 최적의 로스팅 비법, 아로마 키핑 공법, 순수 커피추출액 100% 사용
그리고 남양유업만의
특별한 新기술

원재료에 화학적 합성품 카제인나트륨 대신 무지방우유함유크리머1(물엿, 식물성경화유지, 무지방우유, 제이인산칼륨,
농축우유단백분말)
포함

닐슨 데이터 및 주요 커피전문점 매출기준에 따르면 지난 1999년 2660억 원이었던
커피 전문시장의 규모는 지난해 2조8000억 원까지 10배 이상 성장했다.

이 같은 흐름은 믹스커피 시장으로까지 연결되어……

전국민이 하루 평균
1.28잔씩의 커피를 마시는 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남양우유 `맛있는 우유 GT` 광고기획서
  • 남양 산삼 배양근 백년 산삼 출시남양 콜라겐 출시 남양 아미노플러스 출시남양 비타씨티 출시오가닉유기농분유1,2단계, 마더스오가닉 3,4단계 생산 개시유기농 아기랑 콩이랑 1,2,3단계 생산 개시남양 석간수 출시남양 맛있는 우유 GT 생산 개시남양 맛있는 우유 GT 프리미엄 생산개시남양 유기농베이비쥬스, 남양이온케어 출시4. 기업소개 ◉ 기업현황 및 기업 목표남양유업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기업체질강화

  • [광고]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IMC 도구 분석
  • 목 차서론- 브랜드 소개- 브랜드 현황- 선정 이유2. 본론(IMC 도구 분석)- 광고- 인터넷- 판매 프로모션- Publicity3. 개선점브랜드 소개항 목세 부 사 항정식 명칭남양유업 FRENCH CAFÉ 카페믹스출시 시기2010년 말특이 사항화학적합성품 카제인나트륨 대신무지방 우유를 사용한 프리머(특허 출원)레시피 카페믹스 선식 카푸치노, 시트러스 카페믹스,카페믹스 사케라또, 티(Tea) 카페믹스브랜드 소개Story # 1 마지막 한 방울까지 깊고 부드럽게프

  • [광고캠페인전략] 동서식품 스틱형 원두커피 `카누 KANU`의 제품판매 활성화 전략
  • 믹스 전략과 예산을 정하는데 기획에 비해 비교적 생소한 분야인지라 어려움이 조금 있었다. 미디어의 비중과 타임테이블의 경우 나름의 논리로 구성을 하였고, 예산은 각종 자료조사와 조원들끼리 머리를 맞대고 고민해봤다. 우선은 10억이라는 예산을 고려해서 자유롭게 짜보았고, 전체적인 구성은 위와 같다.❁지금까지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틀어 메인 타겟과 서브 타겟을 중심으로 한 소비자들에게 ‘KANU 마시기 문화’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심

  • 우유시장 & 유통경로의 이해
  • 문제, 효율성 극대화 방안 등 아직까지 많은 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 방법입니다.각 업체별 영업상황에 따른 마케팅 전략상 유통경로를 선택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업체 입장에서는 각자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따라서 우유유통경로를 선택하는 상황이다.지금까지 우유의 유통경로 구조에 대한 종류, 각각의 특성,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 보았고 다음부터는 우유유통과정에서의 문제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5

  • hot6 핫식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카페인 음료 금지 : 식품의약품 안정청의 ‘제 2차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종합계획’의 주요내용중 ‘학교 및 우수판매업소에서 고카페인 함유 표시 제품 판매금지’사항 존재 4. 핫식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4.1 4P 전략PRODUCT1) 맛박카스와 비슷하나 청량감이 뛰어남 천연재료를 사용해서 구수하고, 새콤달콤한 다양한 맛과 부드럽고 자극이 크지 않은 대중적인 맛을 확보했다. 경쟁사인 코카콜라의 번(burn)은 탄산이 빨리 없어져서 텁텁하고, 빨간 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