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스타벅스 국제운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의 국제 경영
전략의 긍정적/부정적 부분을 검토
세계 적인 성공을 이뤄낸 경영전략
- 유럽 및 아시아 시장 진출 사례
국제 경영의 어두운 그늘
- 본문내용
-
43개국 1만 4천여 개의 매장 4만개까지 확장 계획
- 100,000 만 여명의 파트너(직원)
- 매주 5000만 명의 고객 방문
- ‘Fortune’ 선정 일하기 좋은 직장 100개 에 선정
(2001-2007)
- ‘Fortune’ 선정 미국서 존경 받는 기업 100 개에 선정 (2001-2005)
- 06년 ‘Financial times’ 선정 존경 받는 기업
- 브랜드채널 선정 세계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 지난 15년 간 스타벅스의 시가총액도 2억5000만 달러에서 240억 달러로 급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