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스타벅스 국제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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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의 국제 경영
전략의 긍정적/부정적 부분을 검토
세계 적인 성공을 이뤄낸 경영전략
- 유럽 및 아시아 시장 진출 사례
국제 경영의 어두운 그늘
본문내용
43개국 1만 4천여 개의 매장 4만개까지 확장 계획
- 100,000 만 여명의 파트너(직원)
- 매주 5000만 명의 고객 방문
- ‘Fortune’ 선정 일하기 좋은 직장 100개 에 선정
(2001-2007)
- ‘Fortune’ 선정 미국서 존경 받는 기업 100 개에 선정 (2001-2005)
- 06년 ‘Financial times’ 선정 존경 받는 기업
- 브랜드채널 선정 세계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 지난 15년 간 스타벅스의 시가총액도 2억5000만 달러에서 240억 달러로 급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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