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세제 액츠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액츠 기업미션
2. 시장의 위계 - 액츠
3. 매트릭스
4. 액츠의 TOWS분석 시사점 도출
5. 포지셔닝 맵
6. 세분화 매트릭스
- 본문내용
-
1. 액츠 기업미션
벤츠급의 고품격
액체세제 액츠
.
.
.
막강한 경쟁사들의
견제
* 가루세제에 비해
액체세제의
낮은 선호도
대기업에 비해
빈약한자금력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피죤=섬유유연제’
라는 인식으로 인한 오해
액체세제의 선두주자로서
선점효과를 누림
피죤이라는 회사 이미지
기존 제품보다 뛰어난 성능
(습한곳에서 덩어리화 되지 않는다)
.
.
.4. 액츠의 TOWS분석 시사점 도출
1.웰빙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전략
->(ow전략)
2.드럼세탁기 잠재고객을 목표로 전략적 제휴
->(os전략)
3.홍보용 루트카를 제작하여 액체세제의 선호도
높임
->(TS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