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사결정론] 마케팅자극에 대한 정서적 반응&인지적 반응을 유발하는 광고사례 수집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인지적 반응 유발 광고

2.정서적 반응 유발 광고

3.인지적 &정서적 반응
유발 광고

본문내용
1.인지적 반응 유발광고

1) 인지적 반응의 정의

-소비자가 정보처리를 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갖는 생각


광고매체
관여도
지식수준
주의집중/분산
인지욕구
정서유발 광고


1.인지적 반응 유발광고
2) 인지적 반응 유발하는 대표적 광고 사례
<SONY 초박형 PDP> <Nikon 디카의 얼굴인식기능>


2.정서적 반응 유발광고

1)정서적 반응의 정의


-광고를 시청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가질 수
있는 느낌 혹은 감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원서 번역] [Crafting Qualitative Research - Working in the Postpositivist Traditions]
  • 대한 언급은 다양한 관점, 테크닉, 그리고 발표 양식을 떠올리게 한다. 몇 개만 언급하더라도, 민족지학(ethnography), 내러티브 분석 (narrative analysis), 참여 관찰 (participant observation), 해체(deconstruction), 그리고 초점집단 인터뷰 (focus group interview) 등이 모두 이 범주에 속한다. 질적 연구가 어떤 마음 상태, 특정한 현장 연구법 (field methods)의 사용, 혹은 자료 수집과 집필의 특정 관례들을 암시하는가?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대답은 “예”이지만, 이것이 질적 연

  • 담배 시장의 소비자 심리 마케팅 전략 분석
  • 대한 두려움은 없는 편이며, 유행에 민감한 편이다.Ⅳ. 결 론시장세분화를 하는데는 요인분석, 군집분석, 판별분석, 다차원분석 등 많은 계량분석적 방법들이 이용되고 있다. 이러한 분석방법들이 제공하는 소비자의 특성이나 제품속성에 대한 평가 등의 시장정보는 널리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그 유효성도 크다. 그러나 소비자의 의사결정에 대한 Black Box는 객관적이고 표준화된 방식으로 설명할 수 없는 한계가 분명히 존재하고 있다. 이러한 문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대한 사례의 개발이나 분석보다는 오히려 이론적, 처방적 연구가 더 많이 진행되어 왔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본 연구의 목적은 한국의 중앙재정기구, 특히 재무행정조직의 개편사례를 개발하고, 개발된 사례를 분석의 틀에 따라 분석하는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서 중앙재정기구 개편의 이론화 및 성공적인 중앙재정기구개편의 전략을 모색하고자 하는 것이다.본 연구의 범위는 개발 년대를 대표하는 경제기획원-재무부체제의 조직개편을 (사례1)로

  • 교육심리학(중간)
  • 대한 교사의 긍정적인 기대가 학습자의 학습효과를 높이는데 작용 할 수 있다. 제 2절 유능한 교사와 교육심리학1. 교육심리학※ 교육심리학은 유능한 교사가 되기 위해서 알아야 할 학습자와 교수-학습 과정에 대한 다양한 이론들과 실제에 관한 지식들을 다루고 있다.1) 교사는 수업 전에 먼저 수업목표를 설정해야 하며, 특히 수업목표를 설정함에 있어서 학습자의 다양한 인지적, 정의적 및 심리-운동적 개별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이때 교육심리

  • 사회복지학개론 총정리
  • 분석 유형5, 사회복지정책의 발달이론6, 사회복지정책의 급여와 전달체계7, 사회복지정책의 전달체계8, 사회보험법의 특성과 원리9, 국민연금법 10, 국민건강보험법11, 산업재해보상보험과 고용보험12, 공공부조제도의 이해13, 사회복지실천의 과정14, 개별사회사업의 이해15, 집단사회사업의 이해16, 사회복지실천 면담론 17, 사례관리의 개념과 등장배경18, 지역사회복지의 개념과 원리19, 지역사회복지 실천의 접근방법20, 사회복지행정의 개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