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세제 액츠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액츠 소개
1. 탄생 배경
2. 액츠의 장점
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4. 자사 분석
STP 전략
4P 분석
결 론
- 본문내용
-
액츠 소개
1. 탄생 배경
기존 가루세제 시장의 경쟁포화 상태 및 기존 가루세제 제품의 문제점을 보완하는 대체재적인 제품 기획을 물색하던 중에 안정성, 세탁력 등 기존의 제품보다 친환경적이면서 효율적인 제품인 액체세제 액츠를 2005년 하반기에 출시하였다.
2. 액츠의 장점
-액체라 찬물에도 100% 용해가 되어 세척력이 뛰어나다.
-고농축이라 조금만 넣어도 됨
-섬유 한올 한올 빠르게 침투한다.
-가루가 날리지 않아 인체 자극이 덜하다.
-찬물에도 잘 녹아 옷에 가루찌꺼기가 남지 않아 깨끗하여 피부에도 좋다.
-가루처럼 세제가 굳을 염려 없을뿐더러 액체라 사용이 편리하다.
-천연성분으로 피부보호까지 이룬다.
-액체라서 잘 풀리고 헹굼성이 뛰어나서, 경제적이며, 위생적이다.
기존의 고농축세제보다 사용량이 작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더 많은 빨래가 가능하며, 액체세제이기 때문에 섬유 한올 한올 직접 침투하기 때문에 보다 기존의 제품보다 세탁력이 많이 상승하였다.
기존의 제품보다 적게 사용하여도 세탁력을 높임으로서 세제의 효율성을 높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