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역발상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30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역발상 마케팅의 개념
◆ 역발상 마케팅이 가져오는 효과
◆ 성공적인 역발상 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것
◆ 역발상 마케팅의 진행 과정
◆ 마케팅 요소별 역발상 마케팅
― 4P(제품, 가격, 촉진, 유통)에서의 역발상 마케팅.
◆ 실제 기업 적용 사례
본문내용
◆ 역발상 마케팅의 개념
◆ 역발상 마케팅이 가져오는 효과
◆ 성공적인 역발상 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것
◆ 역발상 마케팅의 진행 과정
◆ 마케팅 요소별 역발상 마케팅
― 4P(제품, 가격, 촉진, 유통)에서의 역발상 마케팅.
◆ 실제 기업 적용 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마케팅 사례
  • 마케팅 , 2001,10,25(목)Reference Books>마케팅 원론-가격관리전략 - 채서일현대마케팅원론-SWOT 분석 - 유필화,한상만,김용준 Reference Web Site>http://www.lotteconf.co.kr/product/gum03.asp http://www.healthonline.co.kr/news/010328.htm12. http://www.xylitol.co.kr 101’1/4분기 매출액 150억출시 10개월 만에 제과시장 1위월평균 매출액 3억원출시 6개월 만에 제품철수. 자일리톨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인식부족. 기존 껌과의 차별화 전략 실패. 고가격에 대한 저항( 가격의 수용성

  • [마케팅원론] 마케팅 사례 비교(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마케팅을 실시한 결과는 엄청났다. 단순한 도넛 판매에서 벗어나 도넛을 먹을 때는 반드시 커피도 함께 즐기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20∼30대 여성들이 좋아하는 이병헌, 김재원, 이민호와 같은 젊고 잘생긴 배우들을 통해 집행함으로써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한 입의 행복’이라는 감성적인 카피와 더불어 일반인들이 도너츠보다 더 자주 마시는 커 피를 마실 때 언제나 맛있는 도너츠를 함께 먹으라는 역발상이 주효한 까

  • [마케팅원론] HBR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
  •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은 세계 169개 도시를 연결하는 다양한 노선망을 보유하고 있어 타 공항에 비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로 인하여 이동시간이 타 공항을 이용할 경우 23시간인데 비하여 18시간으로 줄 일 수 있으며 이동수단의 편의 위해 인천국제공항 및 인천항 승객을 위한 대형 택시를 제공하고 있어 상품과 배달 측면에서 가치기반요소를 잘 활용하였다고 할 수 있다. 인천공항은 상품과 배달 뿐 아니라 서비스 요소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Global Marketing■◐목 차제1장 LG전자 소개제2장 LG전자 마케팅전략(1)현지화전략(2)Techart마케팅(3)스포츠마케팅(4)문화스폰서마케팅(5)전시마케팅제3장 마케팅 성공사례연구(1)지역성공사례(2)제품성공사례제4장 마케팅 실패사례연구(1)cyon 중국 실패제5장 위기극복사례연구(1)Zenith M&A제6장 LG전자의 미래(1)마케팅문제점 및 해결방안(2)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제7장 발표수업후기제8장 참고문헌제1장 LG전자소개1. 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 [마케팅] 원더걸스 Wonder Girls 미국진출사례
  • 마케팅을 기대하게 한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마케팅 전략이 있어도 가수라는 본업에 충실하게 가창력을 좀 더 늘려서 퍼포먼스는 기본이고 가창력도 좋은 가수로 발돋움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저는 MBC에서 하는 무릎팍도사를 참 좋아하는데 한때는 원더걸스의 미국진출성공을 축하하고 여러가지 성공한 마케팅 방법을 파헤치기위해 MC강호동과 재미있고 쉽게 이야기로 풀어나갔습니다. 그래서 저희조가 마케팅 원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