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샤프란 아로마 시트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광고 상황 분석
상황분석(4~10p)
제품분석(11~13p)
소비자분석(14~21p)
광고분석(22~25p)
SWOT분석(26p)
문제점 및 기회점(27p)
2. 광고 기본 전략
광고 목표 설정(29p)
광고 목표 소비자 설정(30~31p)
광고 컨셉트 설정(32p)
광고 예산 설정(33p)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표현 목표(35p)
광고 표현 컨셉트(36p)
광고 표현 전략(37p)
광교 표현 전술(38~43p)
4. 광고 매체 전략
광고매체 목표(45p)
광고매체 조사(46~48p)
광고매체 전략(49~52p)
광고매체 전술 (53~56p)
- 본문내용
-
광고 상황분석 1)상황분석-환경분석
사회 문화적 요인
피지 억제용 참숯비누… 치약 프라그 제거·미백용 분류…
연령별 칫솔등 소비자특성 맞춘 제품 속속 등장생활용품도 이젠 맞춤형 개성시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치약, 샴푸, 비누 등 생활용품들도 진화하고 있다. 치아 증상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맞춤처방치약, 치아발달단계에 맞게 연령별로 세분화한 어린이용 칫솔 등 과거의 획일화된 제품구성에서 벗어나 소비자들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것.
서울경제 2008/05/07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해 짐에 따라
생활용품 구매도 점차 까다로워 지고 있다.
섬유유연제 시장에서도 까다로워진 소비자에게 맞춰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
.
.
. 샤프란 아로마시트의 차별적 강점?
액상형태와 다른 4가지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가벼움
액상유연제 대비 약 1/10 무게 이기 때문에,구입부터 훨씬 가벼운 섬유연제이다.
-간편함
계량 컵 에 따라서 정량을 정해야 했던 액상 섬유유연제와는 달리 딱 맞는 용량으로 되어 있어서 용량을 따로 잴 필요 없이 한 장만 넣어 주면 된다.(적은 양의 빨래엔 티슈 반장 만 쓴다.)
경제적임
가격대비 용량이 우수하다.
-방향제 기능
은은한 향기를 원하는 옷장, 서랍 등에 사용한 시트를, 나쁜 냄새를 없애고 싶은 곳 에는 새 시트를 놓아두면 방향제로 사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