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론] 효율시장가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효율적시장가설의 의의와 특성
2.효율적시장가설의 3가지유형
& 검증방법 및 주요검증결과
3.효율적시장가설에 대한 결론
- 본문내용
-
효율적시장의개념
효율적 시장 가설 (EMH: efficient market hypothesis) : 증권가격이 이용 가능한 모든 정보를 신속 정확 충분하게 반영하고 있어 그 정보로는 초과수익을 얻을 수 없다는 주장
효율적 시장
사회전체의 효용이 극대화되도록 자원의 배분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는 시장(경제학)
효율성 시장 이론에서의 효율성은 정보효율성을 가리키는데, 증권가격이 이용 가능한 모든 정보를 신속 정확 충분히 반영하는 것을 뜻함.
EMH성립의 현실적 요건
어느 특정증권의 가치에 영향을 주는 정보는 사전에 예측할 수 없게 무작위로 발표
증권시장에는 독립적으로 투자수익을 극대화시킬 목적하에 증권정보를 경쟁적으로 입수하여 분석하려는 수많은 증권전문가 존재
수많은 증권전문가들이 경쟁적인 정보입수와분석활동 때문에 새로운 정보가 무작위적으로 발생하면 그때마다 증권가격은 단시간 내에 조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