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노미(4-8장 요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4장 새 시대의 새 원칙
투명하게 속 드러내기
복잡한 세상에서 단순해지기
Let us be creative!
열정적인 참여

5장 새 시대의 새 그릇
바탕 그림 그리기 네트워크
글로컬 네트워크
더 민첩하고 더 유연하게
플랫폼이란 무엇인가
플랫폼 3형제
작동하는 플랫폼 만들기

6장 사람(人)의 경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당신의 사명
열정적인 커뮤니티 부팅하기
믿을 수 있나요

7장 미코노미가 바꾸는 세상
미디어 2.0: 지금은 YouCC 세상
따뜻한 사람과 차가운 비즈니스가 만나는 미코노미 시장
기업도 결국 사람이다

8장 미코노미! 그 새로운 물결
본문내용
4장 새 시대의 새 원칙
ⅳ. 투명하게 속 드러내기
-미코노미에서 중요한 것 중 한가지: 투명성
-투명성이 중요해진 이유: 급격히 늘어난 정보의 양으로 인하여.
과거 그 어느 때보다도 일관성과 진실성과 투명성을 지니고 있지 못하다면 누군가가 들춰낼 가능성이 높다. 이는 곧 진실되지 못한 모습이 들춰졌을 때 사람들의 마음이 돌아설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반대로 내가 진실 된 모습으로 투명하게 그리고 일관된 자세를 유지할 때 그것 역시 사람들이 발견하기 쉽고 마음의 움직임이 있었을 때 다른 이들에게 소개하기 쉬움을 뜻하기도 한다. 나의 행실이 여과되지 않고 그대로 전달될 수 있는 세상이다.
개방성이라는 특성이 개인의 참여에 대한 문을 열어주고 통로를 마련 해주었다면 투명성은 개인이 이 통로를 타고 들어와 참여하는 것에 정도를 결정해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인터넷 전자상거래에 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 장애요소 542. 장애요소 제공 주체 553. 국내 인터넷 전자상거래 업체의 당면 과제 564. 인터넷 교역의 무관세화 57제 6 절 국내 인터넷 전자상거래에 대한 정책 방향 591.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정부지원에 대한 국내 업체의 평가 592. 인터넷 교역의 무관세화에 대비하여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정부의 대책방 안 60제 5 장 결 론 61제 1 절 연구결과 요약 61제 2 절 연구의 한계 및 의의 64참 고 문 헌 66부 록 69ABSTRACT 88표 목 차 인터넷 전자상거래와

  • 광고모델의 제품 이미지 일치성과 제품 관여도가 후발 브랜드 광고에 미치는 효과
  • 장 연구 결과 37제1절 변수의 신뢰도 검사 37제2절 조작화 검증 371. 제품관여도 조작화 검증 372. 제품과 광고모델 일치성 조작화 검증 383. 모델의 매력성, 신뢰성 조작화 검증 39제3절 가설 검증 411. 가설 1의 검증 (광고에 대한 태도) 411) 가설 1-1의 검증 412) 가설 1-2의 검증 422. 가설 2의 검증 (구매의도) 431) 가설 2-1의 검증 432) 가설 2-2의 검증 443. 가설 3의 검증 (상호작용) 451) 가설 3-1 검증 452) 가설 3-2 검증 47제 5장 결론 49제1절 연구의 요약 49제2

  • 한국을 뒤흔든 세일즈 마케터
  • 장이 말하는 세일즈의 미래4. Chapter Ⅱ온 몸으로 익힌 세일즈업계의 전략가 - 박노진 편4-1. 업계최초 세일즈맨 출신 이사 탄생4-2. 경기 좋은 곳에서 차를 팔아라4-3. 방문 판매 3대 노하우4-4. 잊지 못할 세명의 고객4-5. 겉모습으로 고객을 판단하지 말라.4-6. 아카디아를 산 빈민촌의 할아버지4-7. 박노진의 슬럼프 벗어나기4-8. 2등 업체 세일즈맨의 성공 노하우4-9. 옷차림에서도 차별화 하라4-10. 좌우간 만나서 얘기하라4-11. 박노진 이사의 고객

  • [경영전략비교분석]유가공기업 `남양유업` vs `매일유업` 비교분석
  • 요약 (1) Good to Great① 단계5의 리더십 ‘Good to Great’에서는 좋은 회사를 위대한 회사로 전환시키는 데 필요한 리더십의 유형을 매우 직관적으로 알아보기 쉽게 도표(43쪽)로 표현하였다. 짐 콜린스와 연구팀이 정리한 단계별 리더의 모습으로 볼 때,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명사가 되는 대단한 개성을 가진 도도한 CEO는 4단계나 3단계, 혹은 그에도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에 비하면 좋은 회사를 위대한 회사로 도약시킨 리더들은 전혀 리더답지

  • [국제경영] 한-중 FTA, 중국과의 협상방법 및 발전방향
  • 장. 중국 위안화 평가 절상 문제3-1. 개념정리3-2. 중국의 위안화 평가절상 요인3-3. 중국의 반응3-4. 위안화 평가절상이 우리나라에 미치는 영향3-5. 해결방안제 4장. 한중 FTA4-1. 한중 FTA의 추진 배경 및 경과4-2. 양국의 FTA 추진동기4-3. FTA 추진 조건4-4. 고려사항4-5. FTA 추진 후의 영향4-6. 한중 FTA의 문제 및 추진 대책4-7. 중국의 FTA 전략 4-8. 중국의 전략에 대한 한국의 FTA 대응전략제 5장. 한중무역의 발전방안5-1. 중국소비시장의 변화 관찰5-2.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