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울릉 미네 워터` PR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울릉 미네 워터” PR 전략
1. 제품 특성
2. 생수 시장 규모
3. 국내 시장 현황
4. 경쟁사 제품의 비교
5. SWOT분석
6. 울릉 미네 워터 STP전략
7. 제품의 컨셉
8. Target
- 본문내용
-
“울릉 미네 워터” PR 전략
1. 제품 특성
- '울릉미네워터'는 국내에서 시판되고 있는 해양심층수 관련 음용수로는 첫번째로 울릉도 현포리 앞바다 650m수심에서 취수하여 만든 제품임.
- 해양심층수 :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심해에서 취수하여, 유기물이나 병원균이 없는 청정한 물로써, 마그네슘,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 포함한 물.
- 효능 : 해양 심층수는 사람의 체액에 가장 가까운 물로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해 당뇨 및 혈전 치료, 신진대사 촉진, 피부 미용 개선 등의 효과.
- 해양 심층수를 탈염, 정제한 물에, 이온화모려칼슘 분말을 혼합. 국내 최초의 해양 심층수를 활용한 기능성 워터.
.
.
4. 경쟁사 제품의 비교
1) 국내 생수
● 제주 삼다수(농심)
- 시장판매 1위 고수(25.8%)
- 현재 전국적인 넓은 유통망 보유. (농심의 체계화된 유통망과 전국을 커버하는 네트워킹 강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