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 동기부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동기부여의 중요성
2.동기부여의 정의와 종류
3.금전적 동기부여의 한계성
4.현재 기업에서의 변화모습
5.결어-최상의 동기부여 방안
- 본문내용
-
동기부여, 왜 중요한가?
기업의 성과를 좌우하는 요소 – 인적자원
· 내부구성원에 대한 효과적인 동기부여를 통해 높은 성장률
-해외의 사례 (미국의 맨스웨어 하우스, 사스[SAS])
-국내 사례 (LG전자 DA사업본부 창원공장)
· 보통의 인재를 보유, 동기부여를 잘하는 기업이
우수인재를 보유, 효과적으로 동기부여를 하지 못하는 기업에
비해 영업이익률면에서 보다 높은 성과를 보임
(LG경제연구원, 2004)
동기부여란?
목표를 향한 자발적인 행동을 이끌어 내고
충돌질하여 계속하게 하는 심리적 과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