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CYWORLD)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CYWORLD 전략
7.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1999년 10월 서비스 시작
2003년 8월 ㈜ SK커뮤니케이션즈에 합병
2007년 2월 회원 수 2000만 명 돌파
미니홈피, 클럽, 페이퍼, 싸이마켓 등의 서비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한 다양한 연계 서비스 제공 (네이트 온 등)
매출액 연간 1800억 원, 도토리 하루 매출액 약 3억 원 (300만개)
싸이월드 커뮤니티 컨설팅은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과 50개 이상의 외부 커뮤니티 구축 경험에서 축척 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출된 커뮤니티 개발 방법론에 따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과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의 목표를 달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과 사회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Digital Life Space에서 성공적인 해법과 그 변화 속에서 고객과 최상의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만의 장점과 폭발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싸이월드의 주요 서비스는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정의하며 시작되는 인맥 커뮤니티,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커뮤니티, 개인과 개인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知人)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홈피 서비스,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미니룸서비스 등 이다.
- 참고문헌
-
www.cyworld.com
www.nate.com
www.daum.net
www.booktopia.com
www.dt.co.kr
www.joins.com
www.newsis.com
www.fnnews.com
2007하반기 정보화 실태조사 - 인터넷 진흥 연구원, 2008
개인 미디어를 통한 UCC동영상 유통실태와 광고 영향력 조사 보고서 - DMC media, 2007
한국형입소문마케팅 - 정재윤, 인디북, 2006
싸이월드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 김민주, emars, 2005
싸이월드는 왜 떴을까? - 채지형, 제우미디어, 2005
싸이월드는 과연 다음을 넘어섰을까? - 김철수, 길벗,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