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선정이유,글로벌싸이월드,다국적기업화,다국적기업사례,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6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싸이월드 선정이유와 분석 목적 ●
- 싸이월드??
●글로벌 싸이월드 ●
- 글로벌 싸이월드 전략
●글로벌 싸이월드의 문제 및 해결방안 ●
- 중국 시장 -–
- 미국 시장 -–
- 일본 시장 -
●21세기 싸이월드 다국적 전략 ●
●참고 문헌 ●
- 본문내용
-
● CYWORLD 선정이유와 분석 목적 ●
싸이월드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 기반의 정보 공유를 내용으로 하여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 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로서 지금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이다. 또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이기도 하다.
통계에 따르면 국민 4명 중의 1명은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아도 싸이월드의 파급력이 얼마나 큰지 한 눈에 알 수 있다. 몇 년 동안 인터넷 업체 1위를 달리던 다음과 네이버를 제치고 일일 접속량 최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매출액의 성장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싸이월드는 Cyber + World의 합성어로 `거대한 세상` 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사이좋은 사람들의 사이버 세상`이란 의미로도 쓰인다. 2006년 1월 가입자 1700만 명을 넘어선 싸이월드는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과의 연계서비스, 핸드폰으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싸이월드, 1인 퍼블리싱 미디어 ‘페이퍼’, 유무선 컨버젼스 커뮤니티 ‘팀플’, 새로운 공익적 사회참여 활동을 리드하는 ‘사이좋은 세상’, 개인과 법인의 신뢰공간 ‘타운’ 오픈 등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과 다양화하는 네티즌들의 니즈에 발맞추어 진화하고 있다. 하지만 거듭되는 다국적 경영의 실패로써 몇 개 국가만을 제외하고 철수 결정을 하게 되었다. 나날이 늘어나는 SNS시장의 수익창출, 그와 발맞추어 한국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에 뻗어나갔던 싸이월드의 경영방법과 성공하는 다국적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 그리고 실패 원인을 알아 보자
- 참고문헌
-
http://corp.nate.com
http://www.cyworld.com/
http://www.mbacareer.co.kr/35 중국 인터넷 시장 현황
http://blog.naver.com/shchoy1?redirect=log&logno=40033804133 싸이월드 사용현황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27585409 미국진출
http://blog.ohmynews.com/hypersurface/151215 미국 아바타 시장현황
http://cafe.naver.com/smallholic/228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