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아모레퍼시픽 경영윤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아모레퍼시픽 소개
아모레퍼시픽의 윤리경영
아모레퍼시픽의 윤리경영 현황 및 실천 시스템
아모레퍼시픽의 환경경영
아모레퍼시픽의 경영 윤리상 문제점과 해결 방안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 소개
1932년 개성에서 동백기름으로 시작됨
1964년8월에 화장품 수출(오스카화장품)과 방문판매제도 도입.
1973년 1월.주식시장에 기업을 공개,
1987년 태평양화학(주)로 상호변경.
1993년 3월(주)태평양으로 상호변경.9월에는 무한책임주의선언.1995년 1월 세계원년의해 선포
1999년 6월‘가치경영최우수기업상수상’
2002년 2월 ‘제11회 경제정의기업상 대상’을 수상
동년 3월 ‘아모레퍼시픽’브랜드도입
2006년6월지주회사로 체제출범
- 참고문헌
-
*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사이트 http://www.amorepacific.co.kr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업이 다단계판매? 관련 사이트&기사
http://blog.daum.net/cho4890kr/12987586
http://view.moneytoday.co.kr/mtview.php?no=2007020217091951761&type=1&TVEC
http://blog.naver.com/sun1529?Redirect=Log&logNo=130023654029
http://blog.naver.com/coolruk?Redirect=Log&logNo=30021295764
http://www.fnnews.com/view?ra=Sent0701m_01A&corp=fnnews&arcid=071114001925&cDateYear=2007&cDateMonth=11&cDateDay=14&
* 언론매체
중앙일보, www.dongA.com
머니투데이 www. moneytoday.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