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윤리] 아모레 퍼시픽의 윤리경영 시스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모레 퍼시픽 소개
2. 아모레 퍼시픽의 윤리경영 시스템
3. 아모레 퍼시픽의 윤리경영확동
4. 아모레 퍼시픽에 대한 평가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아모레 퍼시픽 경영이념
인류봉사
아름다움과 건강의 영역에서
인류의 사람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6시그마 경영혁신
1. 변화와 혁신에 대한 구체적인 인프라 구축
2. 우수한 인력의 체계적 육성
3. 시스템과 프로세스의 관계 구축과 통합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TOP10을 향해!!!
기업의 경영 목적과 사회적 요구를 조화시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것
아모레 퍼시픽의 윤리경영은 1993년 이래 끊임없이 실천해 온
‘무한책임주의’정신을 변화하는 시대에 맞게
계승하고 발전시킨 것이다.
합리적인 경영을 위한 기본 자세와 조직 구성원이 지켜야 할 도리를
제시함으로써 구성원들의 윤리의식을 함양하고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신뢰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인간존중
구성원들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돕고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미래창조
유연한 경영체질로 환경변화에
대응하여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