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원할머니보쌈 일본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중간고사 요약

@위치선정

@STP

@4P전략

@결론
본문내용
현지 고급한식당보다는 싸고 일본식당의
가격과 비슷한 수준
한 접시당 200~350¥
고기의 양, 부위별 차이와 쌈의 종류 차이
접시의 묶음 판매
5접시, 7접시, 10접시 등으로 조금더 값싸게 묶음 판매
함으로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이미지 부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놀부의 중국진출 분석
  • 보쌈으로는 해외시장 공략이 힘들다고 보고, 해외진출을 위해 항아리갈비를 론칭했다. 항아리갈비가 론칭 1년만에 100개가 넘는 가맹점을 확보할 정도로 국내서 성공을 거두자 놀부는 해외로 눈을 돌렸다. 그리고 철저한 시장 조사를 통해 해외에서도 우리 음식의 성공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서울경제(2006), 「프랜차이즈 속으로 놀부」, 서울경제, 2006.11.12(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611/e2006111215122248110.htm)중국에서는 직접투자 8개 점, 일본은

  • 중국에 진출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현황
  • 경영전략으로 성공적인 中國진출 방법을 모색해야할 것이다. ⅱ 목차 Ⅰ. 서론 Ⅱ. 중국의 프랜차이즈 시장 현황1.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의 형성과 변화2. 중국 내 외식 프랜차이즈기업 현황Ⅲ.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국 진출사례1. 중국시장 진출 경영전략2. 한국 외식기업 진출사례1) BBQ2) 원할머니 보쌈3. 외국 외식기업 진출사례1) KFC2) 맥도날드Ⅳ. 중국 내 진출한 외식기업이 해결해야 할 문제점 Ⅴ. 결론Ⅵ. 참고서적 및 참고자료 Ⅰ.

  • [마케팅원론] 프랜차이즈 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 원할머니 보쌈, 교촌치킨, 한솥도시락, 던킨도너츠, BBQ, 가마고을, 쪼끼쪼끼 등이 런칭되었다.2000년대 발전의 특징은 외환위기 속애 전업 직장인들의 프랜차이즈 창업에 폭발적인 시장성장을 이루면서, 중국 등 해외진출이 가속화 되고 일부 프랜차이즈 업종은 시장 포화상태로 투다리, BBQ가 중국에 진출하고, 편의점, 치킨, 김밥 등의 일부 업종은 시장포화 속에 치열한 경쟁에 돌입하는 과정으로 볼 수 있으나, 최근 프랜차이즈 시장은 미국경제 위기

  • 놀부의 해외진출(중국, 일본)
  • 놀부의 시작국내에서의 마케팅 성공 전략해외진출 동기놀부의 중국 진출 첫 중국 진출 실패원인4P분석두 번째 중국 진출 환경 및 시장 분석SWOT분석중국진출 현황놀부의 일본진출 시장분석SWOT분석 및 4P분석성공전략 분석문제점 도출놀부가 나아가야 할 방향마무리놀부의 시작 1987년 ‘골목집’이라는 상호로 시작하여 같은 해에 ‘놀부보쌈’이라는 상호로 변경하여 창립.1989년 놀부보쌈 체인 1호 점을 상도동에 개업하면서 본격

  • [경영성공사례] 본죽 경영분석과 개선방법
  • 시장의 침체는 심화 될 것으로 보인다.2)기존 외식업 시장의 전문화 대형화현대 사회가 가족구성원의 변화, 소득수준의 향상, 교육수준의 향상, 여성의 사회활동 등으로 인하여 식생활 패턴이 급격히 변해 가면서 외식업시장이 점차 커지게 되었다. 더불어 90년대 들어서서 외국의 발달된 대형 외식체인 음식점이 한국시장에 대거 등장하고 대기업들도 외식 사업에 진출하였다. 이에 맞서 우리나라 음식 레스토랑 또한 커지고 있었는데 원할머니 보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