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공연 점프 해외 진출 방안 모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1. 회사 연혁
2. 회사 현황
3. 공연 산업 현황

II. 본론
1. 점프 소개
2. 점프 해외 진출 상황
3. 점프의 글로벌 전략 분석

III. 결론
1. 앞으로의 제언

인터뷰 내용 요약

* 참고자료

본문내용
I. 서론

1. 회사 연혁
1) 회사명: (주) 예감
예술적 감수성의 앞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
2) 회사 위치: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33-1 시네코아빌딩 9층
(사업자등록번호: 101-81-92928)

3) 대표 이사: 김경훈(34)
1973년생
서울예술대학 광고창작과를 졸업
퍼포먼스 space for shadows98의 총 기획
문화예술연구소 통합과 해체의 사업본부 본부장 등으로 활동
2003년 3월부터 공연전문기업 예감의 대표이사

4) ㈜ 예감이 걸어온 길
(주)예감은 공연 점프을 통해 성장한 회사이기 때문에
공연 점프의 연혁을 통해 (주)예감의 연혁을 알 수 있음
참고문헌
* 참고자료
[인터넷]
- 점프 공식 홈페이지
http://www.hijump.co.kr/

- 각종 기사
http://linux23.kbs.co.kr/blueboard/board.php?cmd=view&db=1Radio%2F1Rinterv_paper&field=&findstr=&key=467
http://blog.naver.com/ntc21?Redirect=Log&logNo=50004540176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1&article_id=0001587981§ion_id=101&menu_id=101
and so 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가론] 국내 뮤지컬 산업의 현황 및 관광산업으로의 발전방안
  • 공연 관람 만족도 조사● 우리나라 뮤지컬 산업 현황 분석­ 뮤지컬 시장 규모, 평균 관람객 수, 공연 수, 배우 수, 연출자 수, 극장 규모, 마케팅 전략, 투자비용 등­ 특정 뮤지컬 히트 요소 분석 – 난타, 점프● 해외 뮤지컬 산업 현황 분석­ 뮤지컬 시장 규모, 평균 관람객 수, 공연 수, 배우 수, 연출자 수, 극장 규모, 마케팅 전략, 투자비용 등­ 특정 뮤지컬 히트 요소 분석 - 오페라의 유령, 백조의 호수● 뮤지컬 산업 발전 방안 논의­ 수요의 개

  • [이벤트사업론] 공연이벤트 발전방안(PMC프로덕션 사례)
  • 목 차Ⅰ. 공연 이벤트 업에 대한 이론1. 공연 이벤트의 개념2. 문화공연 이벤트의 분류3. 문화공연 이벤트의 구성요소4. 문화공연 이벤트사업의 특성Ⅱ. 공연 이벤트 업의 현황 1. 공연 단체 현황2. 연간 공연활동 규모 현황3. 관객 현황Ⅲ. 공연 이벤트 업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1. 국내 공연 시장의 문제점 2. 국내 공연 시장의 활성화 방안Ⅳ. 공연 이벤트 업 사례 연구 < PMC 프로덕션 >Ⅰ. 공연 이벤트 업에 대한 이론1. 공연 이벤트의 개념근

  • [국제경영론] 일본애니메이션의 한국진출
  • 해외시장 진출에 관심을 갖고 있다.일본의 TV애니메이션은 세계 TV애니메이션 시장의 약 65%를 차지한다. 본은 초기에 국제사회의 반향 때문에,류의 로봇만화나 같은 동물 애니메이션, 또는 나 같은 서양고전 색채의 작품이나, 류의 초국적 SF애니메이션 등 국적이 불분명한 이른바 무국적 애니메이션을 주로 수출하였다 일본 TV애니메이션은 1950년대부터 해외수출이 시작되었다. 수출 대

  • 난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 38태국의 공연시장 38난타의 태국진출 387. 자료 출처 400. ‘난타’ 선정 배경‘난타(NANTA)’라는 공연 예술은 대한민국에 살아가면서 누구라도 한번쯤은 들었을 유명한 한국의 공연이다. 이미 한국에서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일반 난타를 더불어 어린이 난타, 해외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난타까지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명성을 떨치고 있다.이번 국제마케팅 수업에 있어서 마케팅 분석을 위한 주제를 선정

  • [국제경영] 워너브라더스에 대한 SWOT 분석과 한국 진출 전략
  • 국제관계대학원, 2003 장세진, 경영전략 사례집, 박영사, 2002정헌일, ‘글로벌 메이저와 한국영화산업: 전망과 후생변화’, 서울대 석사, 2001, p.101정헌용,한국 영화산업의 시장에 개방에 따른 구조변화, 중앙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1994.채윤희 외 공저, 영화프로듀싱과 홍보 마케팅 입문, 도서출판 소도, 2003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 동향과 전망, 2001년 6월호 p2.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 산업구조분석』, 2001. 9 P.90 영화진흥위원회, 한미투자협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