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책] 뉴모닝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1.주제 선정 동기

2.유류비 폭등

3.경차판매량 급증

4.뉴모닝 판매 전략

5.향후 산업
본문내용
1. 고유가 시대 유류비 폭등
2008년 5월 26일 기준
경유값이 휘발유값 추월

2. 경차 판매량 급등(뉴스)
유류비 폭등과 경유값이 휘발유값을 추월하면서..
경유차 판매량 추락, 경차 판매량 급증
이유:

3. 뉴모닝 판매 전략
각종 혜택
싼 차가격
젊은 층을 겨냥한 외관과 옵션
연비

4. 채택 이유
기업 경영 성공 사례 중 판매도 하나의 성공 전략에 포함

5. 향후 산업
lpg추진과 하이브리드카
참고문헌
기아 자동차 홈페이지
WWW.KIA.CO.KR


뉴 모닝 자동차 동호회
WWW.MYMORNING.N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아자동차 경영전략사례연구]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전략,성공사례분석및 기아자동차 향후전략제언
  • 정책 : 방어적)이 뒷받침 되어야 할 것이다.(2) 품질 향상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고부가가치 차종으로 수익성 증대와 고연비 제품 출시를 목적으로 꾸준한 R&D 개발활동으로 새로운 기술을 창출하고, 만들어진 기술력은 특허등록과 저작권보호를 통해서 철저하게 보호해야 한다. 선진기업의 적극적인 인수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시켜야 한다. (3) 수직통합을 통한 기업 가치 증대 그리고 뉴 포지셔닝현대기아차그룹

  • [미용경영] 미용실의 마케팅 성공전략
  • 정책과 전략의 수립과정, 지역 내 상권의 높은 인지도와 점유율 정착, 차별화 된 장점 등의 것들이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단지 생업적 측면에서 운영하는 것과 사업의 개념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성장을 추구하는 것과는 차이점이 분명히 있다.경영이라는 것이 곧 사람을 다루는 것이기에 인력에 대한 부분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3월호에서 제시했듯 ‘인사관리의 성공은 곧 경영의 성공과 직결’된다. 궁극적으로 미용인의 비전을 위하여 경영자(

  • [국제마케팅] 현대, 기아 자동차의 마케팅 성공과 실패 사례
  • 성공4). 현대자동차의 향후 과제(4) 중국진출사례분석1). 2001년 이후 중국자동차 시장의 현황2). 현대기아차의 중국시장진출3). 마케팅 전략4). 성과5). 중국시장의 시장의 특성과 인프라6). 북경현대기아차의 보완점 및 앞으로의 과제2. 기아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 사례분석(1). 미국진출 사례분석1). 세계 자동차 산업의 현황2). 미국자동차 시장의 특성3). 현대, 기아자동차의 경영전략4). 현대, 기아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5). 현대, 기아 자동차의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제안
  • 성공전략을 접목시켜 디자인에 민감한 유럽시장의 소비자들을 자극하는 것이다. 보르도 티비는 와인잔 이미지를 형상화 하여 티비도 하나의 예술품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유럽시장의 소비자들에게 감성을 자극한 결과 4년 연속 1위라는 놀라운 성공을 이루었다. 이러한 디자인을 가지고 소비자들에 감성을 자극하는 전략을 현대자동차에도 접목시켜 구체적으로 유럽에서 영향력이 있는 여러 분야의 디자이너 (의류, 자동차, 가구, 실내인테리어)와 함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국제마케팅전략제안
  • 미국시장 선택 동기1. 미국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SWOT분석2. STP 전략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2) 시장선정전략(Targeting)3) 위치화 전략 (Positioning)3. 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 품(Product) 2) 가 격 (Price)3) 유 통 (place)4) 촉 진 (promotion)4. 마케팅 실패원인과 성공요인분석5. 다른 업체들과의 비교한 현재상황6.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 현대자동차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1. 현대자동차 향후 전략2.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 제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