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책] 뉴모닝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1.주제 선정 동기
2.유류비 폭등
3.경차판매량 급증
4.뉴모닝 판매 전략
5.향후 산업
- 본문내용
-
1. 고유가 시대 유류비 폭등
2008년 5월 26일 기준
경유값이 휘발유값 추월
2. 경차 판매량 급등(뉴스)
유류비 폭등과 경유값이 휘발유값을 추월하면서..
경유차 판매량 추락, 경차 판매량 급증
이유:
3. 뉴모닝 판매 전략
각종 혜택
싼 차가격
젊은 층을 겨냥한 외관과 옵션
연비
4. 채택 이유
기업 경영 성공 사례 중 판매도 하나의 성공 전략에 포함
5. 향후 산업
lpg추진과 하이브리드카
- 참고문헌
-
기아 자동차 홈페이지
WWW.KIA.CO.KR
뉴 모닝 자동차 동호회
WWW.MYMORNING.NE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