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 경제 경영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중국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5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포화된 자동차 내수시장<이젠 더 팔아먹을 곳이 없다>
2. 국내 자동차 내수시장의 한계
3. 중국 경제성장의 원천과 배경
4. 중국 자동차시장의 특성, 현황, 문제점
5. 베이징 현대의 판매 및 서비스 시스템
6. 현대의 경쟁상대
7. 결론
- 본문내용
-
2. 국내 자동차 내수시장의 한계
자국의 자동차 생산 포화상태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나라 중국각국 자동차회사의 생사는 중국시장사활(死活)을 건 전투장 중국 자동차 시장
3. 중국 경제성장의 배경과 원천
1) 체제이행경제 (사회주의 시장경제).
2) 내정의 비교적인 안정과 유통망 정비.
3) 해외자본의 적극적 유치.
4) 넉넉한 국내자본과 해외자본으로 재정자원 풍부.
5) 풍부한 인력.
6) 중국에게 유리한 세계 정세
3-1 중국 시장경제의 지속적 발전 견해
(1) 긍정적인 관점
1) 거대한 면적
2) 13억 인구의 풍부한 소비시장
3) 화교의 자본력
4) 값싼 노동력
5) 생산기술 발전
6) 대량 생산체제
(2) 부정적 관점
1) 인력개발의 문제점
2) 에너지 및 자원부족, 환경오염
3) 핵심기술 개발이 전반적 지속발전을 저해
4) 중국 전반적 제반조건상의 모순-경제개혁과 정치개역-지역차-빈부차-고용시장의 모순-사회보장제도
5) 국제적 관계 마찰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