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관리특론] [신상품 마케팅] 접히는 노트북 - Flexible noteboo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4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신상품 아이디어
2. 시장 분석
3. 전략 및 실행방안
4. 수명주기 관리
- 본문내용
-
접히는 노트북 ( Folding Laptop Computer ) 개발 개요
개발 목표
- 기존 대기업 중심의 경쟁 체제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장 영역 구축
-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고객 니즈 충족
- 소형화, 경량화에 더불어
휴대성과 디자인이 강화된 신제품의 출시
- 첨단 Flexible Display 기술의 도입으로
시장 선도 기업으로의 도약
----->기업의 장기적 관점의 선제적 신상품 전략 수립
접히는 노트북 ( Folding Laptop Computer ) 기술 환경
Flexible Display 기술의 상용화
-독일의 폴리머비전에서 Flexible Display
사용한 최초의 상용화 제품 출시
금으로 배선을 한 폴리머 소재로
트랜지스터를 제작하여 강한 내구성 확보
- 소니의 OLED 기술을 활용한 풀칼라
Flexible Display 개발
구부림과 접힘에 상관없이 해상도 구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