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관리특론] [신상품 마케팅] 접히는 노트북 - Flexible noteboo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신상품 아이디어
2. 시장 분석
3. 전략 및 실행방안
4. 수명주기 관리
본문내용
접히는 노트북 ( Folding Laptop Computer ) 개발 개요

개발 목표
- 기존 대기업 중심의 경쟁 체제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장 영역 구축
-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고객 니즈 충족
- 소형화, 경량화에 더불어
휴대성과 디자인이 강화된 신제품의 출시
- 첨단 Flexible Display 기술의 도입으로
시장 선도 기업으로의 도약

----->기업의 장기적 관점의 선제적 신상품 전략 수립


접히는 노트북 ( Folding Laptop Computer ) 기술 환경

Flexible Display 기술의 상용화
-독일의 폴리머비전에서 Flexible Display
사용한 최초의 상용화 제품 출시
금으로 배선을 한 폴리머 소재로
트랜지스터를 제작하여 강한 내구성 확보

- 소니의 OLED 기술을 활용한 풀칼라
Flexible Display 개발
구부림과 접힘에 상관없이 해상도 구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휴대폰] IT 단말기의 부품과 모듈 동향
  • 기술 및 부품의 도입이 더디어질 수 밖에 없을것으로 보인다.10. 2차 전지휴대폰의 전체적인 설계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고려 요건 중의 하나가 바로 전력설계이다.특히, 디스플레이의 고급화, 베이스밴드 칩의 고사양화 등에 따라 휴대폰 및 노트북 등의제품에 사용되는 2차전지에 대한 요구수준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휴대폰에 사용되는 2차전지는 크게 세가지 부문으로 구성된다. 우선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실제 전하를 발생하는 Bare Cell, 전지로

  • [국제경영전략] LG전자 XNOTE 사례조사
  • 마케팅과 브랜드 파워를 통해서 경쟁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둘째, 대기업 브래드의 가격이 중소기업의 중저가 제품과 비슷한 수준으로 하락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상실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셋째, 진입장벽이 높고 시장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노트북 시장에 기술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이 진입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현재의 PC시장에서 외산기업들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현상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

  • [마케팅] LG 노트북 엑스노트(X-Note) 완벽 분석
  • 2. 시장3 – 시장탈환 전략 체 험 행 사구매여러가지 할인 혜택구매철저한 고객 관리구매브랜드 이미지 & M/S UP !구매보류브랜드 이미지 UP !Good Design consulting company 결 론Good Design consulting company 시장 1 전략을 통해서 XNOTE 시장을 더욱 공고히 하며시장 3 전략을 통해서 XNOTE의 M/S,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삼성과의 격차를 좁혀 서브노트북 시장 1위 탈환 !Good Design consulting company 감 사 합 니 다.Good Design consulting company Q & AGood Design consulting company

  • [경영전략] LG전자 휴대폰의 성공/실패사례 분석
  • 기술은 정확도 높은 고효율의 Promotion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앞서 얘기 했듯이, Disintermediation과 Reintermediation이 발생할 것이다. 이는 Web상의 중개상이 새롭게 생기는 반면, 기존의 Off-line 중개상의 감소를 초래할 것이다.3. SWOT 분석StrengthWeakness- 우수한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 보유-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우수한 품질관리 및 마케팅능력- 국내외에 체계적으로 구축된 R&D 능력- 특화된 신기술 확보 통한 독창적 신상품 개발 능력 보유- 해

  • [마케팅전략] Dell과 IBM의 BCG&GE Matrix
  • 기술을 적용하여 경영활동의 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활동으로 정의할 수 있다. 1997년 e비즈니스란 용어를 처음 쓰기 시작한 IBM의 루 거스너 회장은 e비즈니스를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조직 전반에 걸친 업무처리시간, 스피드, 세계화, 생산성 향상, 새로운 고객에의 접근 및 지식 공유에 관련된 모든 것으로 정의하고 있다. 전자상거래나 e커머스가 주로 기업과 개인 또는 개인과 개인간의 상품 및 서비스 거래라고 한다면 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