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노트북 엑스노트(X-Note) 완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 장 분 석
상 황 분 석
마 케 팅 믹 스
결 론
본문내용
국내 최초의 듀얼코어 노트북
모바일멀티미디어 기능과 뛰어난 디자인
만능엔터테이너 ‘비’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센스에 비해 저렴한 가격

후발주자(중저가)위협에 따른 경쟁심화
실질적 기술 선도의 어려움
PDA,PMP,PSP의 노트북 대체 가능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딴 걸 분석이라고. 돈은 또 존나 비싸네.
  • hangover1***
    (2008.05.21 22:58:53)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론] 삼성전자 SENS(센스 노트북) Revitalization 전략
  • 등 다양한 곳에 도전적 인물이나 성공한 인터뷰이가SENS를 쓴다는 내용 게재.연중 내내 진행.일정목차제품 분석자사 분석경쟁상품 X-note소비자 분석문제점 및 해결 과제커뮤니케이션 분석 - 광고커뮤니케이션 분석 - 퍼블리시티커뮤니케이션 분석 - 이벤트커뮤니케이션 분석Case study - 리바이스 진 목표 설정타겟 설정타겟 프로필전략 설정전술 프로그램전술 - 이벤트전술 - 프로모션전술 - 광고전술 – 인쇄 광고전술 - 퍼블리시티

  • LG전자 엑스노트 XNOTE 마케팅전략
  • LG전자가 1위 2위를 다투고는 있지만 삼성이라는 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이므로 격차가 매우 큰 편이고, 노트북 시장에도 그렇다. 삼성 센스는 여전히 불굴의 1위 자리를 영위하고 있고 그 뒤는 LG의 엑스노트이다. 제품만 보고 봤을 때 엑스노트는 삼성에 비해 떨어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을 가진 것이 많다. 소비자인 우리가 봤을때도 스타마케팅을 하고 그렇게 특별히 기억에 남는 마케팅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센스가, 제품에도 그냥 스탠다

  • [마케팅관리] lg전자 X-NOTE 엑스노트 새로운 전략
  • Marketing ManagementNew strategies for X-NOTEBrief ContentsI. INTRODUCTION1. 개인용 컴퓨터 소비 패턴의 변화 2. 노트북 시장 점유율의 변화 3. LG의 마케팅 전략의 한계점 및 새로운 대안의 필요성II. INDUSTRY ANALYSIS1. Quantitative Measures2. Qualitative MeasuresIII. MARKET (CUSTOMER) ANALYSIS1. Market Segmentation & Characteristics of each segment2. Targeting Strategy3. Positioning (differentiation) strategyIV. COMPETITOR ANALYSIS 1. 삼성SENS의 Strengths and Weaknesses2. 삼성SENS의 Marketing Strategy3. 삼성SENS의 Marketing MixV

  • [시장조사론] [시장조사론]2007 노트북 시장분석 및 2008 시장전망(A+리포트)
  • 노트북 시장의 약진에 우리는 계속 주목해야 할 것이다.2008년 노트북시장 5대 트렌드 전망1. 16 대 9 와이드 스크린 필수=노트북PC가 작아야 한다는 고정관념은 버려라.평균 3000달러 이상의 대형 노트북PC가 의외의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실감나는 영상과 게임을 즐기려는 수요 덕분에 모니터는 4 대 3이 아닌, 16 대 9 와이드 스크린이 필수. LED 백라이트 유닛을 채택하는 경우도 더욱 많아질 것이라는 게 전문가의 분석이다.2. 무선은 ‘완전

  • [마케팅] 노트북 시장 1위를 향한 X-note(엑스노트)의 마케팅 전략
  • 엑스노트조 원 : 박선아윤니나이경이경배정세형정인기노트북 시장 1위를 향한 X-note 의 마케팅 전략선정배경 및 동기기업소개환경 분석-시장 분석 (1) 세계노트북시장 (2) 국내 노트북 시장 (3) 노트북 별 점유율-소비자 분석 (1) 조사목적 및 범위 (2) 구매자교섭력 (3) 소비자 기호-경쟁사 분석 (1) 기업분석 (2) 전략비교 (3) SWOT 분석 목 차자사분석기업분석 요점STP 전략4P 마케팅 믹스- Product- Promotion- Price- Place한계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