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맥콜 리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일화의 기업사명
Ⅱ. 맥콜의 3C 분석
Ⅲ. 맥콜의 SWOT분석
Ⅳ. 맥콜의 STP분석
Ⅴ. 결론
- 본문내용
-
Promotion
2. 판촉활동 – ‘젊음’에 대한 강조
10대를 위한 판촉활동 – 학교 축제 때의 제품 시음회
20대를 위한 판촉활동 - 클럽가 중심으로 젝맥(Jack-mc) 파티
맥콜 공장 견학의 기회 제공
3. 광고활동
스타마케팅을 통한 TV광고 – 젊음에 대한 강조 (원더걸스 기용)
- 과거의 촌스러운 맥콜이 아닌 세련된 복고라는 이미지를 부합
광고
#1. 원더걸스가 Tell me 춤을 추고 있다.
#2. ‘보리水’가 나타나 소희에게 맥콜을 건내준다.
#3. (소희 얼굴 클로즈업) 한 모금 마신 후 “어머나”
#4. 중앙에 “ With 맥(脈) ” 이라는 슬로건을 띄운다.
4. 새로운 캐릭터의 선정 – 보리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