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다목적 렌즈관리용액 리뉴에 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조사 동기 및 목적
Ⅱ조사과정
Ⅲ FGI & 설문조사
Ⅳ SPSS 분석
Ⅴ결론 및 제안
- 본문내용
-
설문조사
※ 다음은 ‘리뉴’제품에 대한 문항입니다.
1. 안질환 문제 제기 이후 귀하의 다목적 관리용액의 구매에 영향을 미쳤습니까?
1)그렇다(1-1로) 2)아니다.
1-1. 영향을 미쳤다면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1)부정적인 구전활동
2)다른 브랜드로의 전환
3)바슈롬(자사) 관련제품의 구매를 중단
4)소프트 렌즈 착용의 중지
2. 바슈롬사에서 ‘리뉴’제품에 대한 리콜을 시행하였는데, 리콜을 받아보셨습니까?
1)그렇다(2-1로) 2)아니다.(2-2로)
2-1.‘리뉴’ 제품에 대한 리콜 이후, 제품 리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불만족 l------l------l------l------l------l------l 만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