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다목적 렌즈관리용액 리뉴에 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조사 동기 및 목적

Ⅱ조사과정

Ⅲ FGI & 설문조사

Ⅳ SPSS 분석

Ⅴ결론 및 제안
본문내용
설문조사

※ 다음은 ‘리뉴’제품에 대한 문항입니다.
1. 안질환 문제 제기 이후 귀하의 다목적 관리용액의 구매에 영향을 미쳤습니까?
1)그렇다(1-1로)            2)아니다.

1-1. 영향을 미쳤다면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1)부정적인 구전활동
2)다른 브랜드로의 전환
3)바슈롬(자사) 관련제품의 구매를 중단
4)소프트 렌즈 착용의 중지

2. 바슈롬사에서 ‘리뉴’제품에 대한 리콜을 시행하였는데, 리콜을 받아보셨습니까?
1)그렇다(2-1로)             2)아니다.(2-2로)

2-1.‘리뉴’ 제품에 대한 리콜 이후, 제품 리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불만족 l------l------l------l------l------l------l 만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 관리를 하면서 기대 밖의 흥미를 느꼈다. 형은 계속 일을 맡아 줄 것을 청했지만 당시 내 관심은 오로지 대학원에 들어가 안전하고 값싼 건물을 연구하는 데 있었다. 그러나 대학원 생활은 오래 못갔다. 하고 싶은 연구를 하지 못하고 교수들 뒷바라지나 해주어야 하는 숨막히는 분위기.88년 가을 미련없이 대학원을 떠났다.  다시 찾은 국진화공. 영업권 인수방식으로 남대문 직매장을 사들여 나만의 장사를 시작했다. 상호는 남문상사였고 나는 사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우수중소기업 `락앤락(Lock&Lock)` 경영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관리 마케팅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락앤락은 상품의 흐름을 고려할 때, 유행에 민감하고 소비심리가 가장 원활하게 일어나는 소비자인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인 만큼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OK Cashbag 마일리지를 이용하는 등의 마케팅 방법을 통해 상품 회전율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여론을 통한 분위기 조성은 일반 지면이나 TV 광고에 버금가는 큰 마케팅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 경영이란 무엇인가 도서요약
  • 관리 연구직 30명-영업사원 10회사 부서 조직-기획관리부 : 많은 직원과 부서를 관리하는 역할-생산부 : 크레인을 작업 공정에 맞춰 조립하여 완제품 생산-용접, 가공, 도색, 조립, 출하, 교육 -자제부 : 크레인을 만들기 위한 부품 조달 및 재고 관리 -영업부 : 생산된 크레인을 판매-A/S사업부 : 고객의 크레인 상태를 점검해주고 관리해줌-기술연구소 :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크레인을 설계외부 거래업체-철판공급업체 : 크레인 몸체를 만듬-오일

  • 삼성 테크윈 인사관리
  • 관리1)직무분석 ① 직무분석팀 구성, 외부 컨설턴트 합류Α. 직무분석 추진팀 구성Β. 직무분석의 공정성과 이론적 타당성을 제시하기 위해 외부 컨설턴트를 추진조직에 합류▶ 외부 컨설턴트 : 직무분석을 위한 직무기술서의 설계 담당, 전체 일정을 조정하고 직무분석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조직원들의 면담을 담당하는 역할 C. 조직재설계 프로젝트팀D. 추진조직을 구성하고 추진절차에 따라 팀원들의 역할분담과 일정계획을 수립② 벤치마킹

  • 소비자행동이론
  • 시사점1) 태도변화2) 일치성이론과 정교화 가능성 모델의 비교 및 결합2. 이론의 사례1) 나이키2) 파크랜드3) 비타500Ⅲ. 이용과 충족(U&G)1. 이론의 정의와 유래2. 이론 적용사례1) 블럼러와 맥퀘일(Blumler & McQuail)의 영국 1964년 총선거에 관한 연구2) 케이블 TV시청Ⅳ Diffusion Theory확산, 전파 이론1. 이론의 정의2. 이론의 유래3. 이론의 적용(적응)의 사례(연구)4. 사례1) 얼리어답터2) 버즈마케팅(구전마케팅+바이럴마케팅)3) 파워블로그참고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