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신제품 개발 제안서 - 수면 공기청정기(가칭 : sleep ai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4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이디어창출
2. 아이디어 심사
3. 제품 컨셉 개발
4. 전략개발
5. 사업성 분석
6. 상품화
- 본문내용
-
● 제품개발
제품은 크게 수면 시 산소를 발생시키는 일반형과 추가적인 물의 산소주입옵션 추가와 기능의 활성화와 현재 에어콘의 디자인과 같이 고객맞춤식 디자인을 제공하여 주게된다.
이러한 제품의 특징을 기본으로 장시간의 사용이 요구됨으로 사용에 있어서 최대한 전기절약 할 수 있는 방법으로의 개발과 수면에 이용이 전제되기 때문에 알람의 기능과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명 그리고 몇 가지 수면에 도움을 주는 음악 등을 탑제 시키어 수면에 관련된 최대한의 효용의 기능을 개발한다. 그리고 고객에게 이 기기의 신뢰성을 심어주기위해 수차례의 실험과 필요한 제품인증을 받아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위한 개발을 지속한다.
● 가격
가격은 기존의 공기청정기 업체들의 가격을 감안 (경쟁자 가격결정방식)하고 또한 제품 개발비를 감안 하여 책정 하게 되는데 제품 개발의 비용이 많이 들어간 이유로 우선 소비자들에게 현 제품과 가격을 비교 했을 때 부담이 없는 정도에서 기존은 제품보다는 조금 가격을 올리기로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