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신제품 개발 제안서 - 수면 공기청정기(가칭 : sleep ai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4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이디어창출
2. 아이디어 심사
3. 제품 컨셉 개발
4. 전략개발
5. 사업성 분석
6. 상품화
본문내용
● 제품개발

제품은 크게 수면 시 산소를 발생시키는 일반형과 추가적인 물의 산소주입옵션 추가와 기능의 활성화와 현재 에어콘의 디자인과 같이 고객맞춤식 디자인을 제공하여 주게된다.
이러한 제품의 특징을 기본으로 장시간의 사용이 요구됨으로 사용에 있어서 최대한 전기절약 할 수 있는 방법으로의 개발과 수면에 이용이 전제되기 때문에 알람의 기능과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명 그리고 몇 가지 수면에 도움을 주는 음악 등을 탑제 시키어 수면에 관련된 최대한의 효용의 기능을 개발한다. 그리고 고객에게 이 기기의 신뢰성을 심어주기위해 수차례의 실험과 필요한 제품인증을 받아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위한 개발을 지속한다.
● 가격
가격은 기존의 공기청정기 업체들의 가격을 감안 (경쟁자 가격결정방식)하고 또한 제품 개발비를 감안 하여 책정 하게 되는데 제품 개발의 비용이 많이 들어간 이유로 우선 소비자들에게 현 제품과 가격을 비교 했을 때 부담이 없는 정도에서 기존은 제품보다는 조금 가격을 올리기로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신제품을 내놨고 삼성전자도 올해 1월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해당 업체들은 “DMB 내비게이션은 세계 최고 수준인 한국 정보기술(IT)과 자동차 산업의 환상적인 결합”, “고성능 안테나를 탑재해 빠른 속도로 주행해도 안정적인 방송 수신이 가능하다”며 판촉에 열을 올리고 있다.국내의 내비게이션 관련 업체는 40∼50개로 추산된다. 판매량은 2004년 20만 대에서 지난해 60만 대, 올해에는 100만 대로 급증할 전망. 물론 이 중에서도 DMB 시청이 가능한 제

  • 기출응용 레포트
  • Airhas - placed advertisements for its business classservice in a selection of high profile magazines.(A) tentatively(B) famously(C) profitably (D) strategicallyCopyright www.Hackers.co.kr All rights reserved.2010년 4월 토익 기출 응용 문제Questions 141-143 refer to the following memo.You can speak French in a few short weeks at the BoltzmannCenter!Learn to use basic conversational French in differentsituations—finding your way when you’re lost, introducingyourself to people, and many other expressions people usein everyday communication. You can even practice

  • [호텔경영]객실부문 수익증대방안에 관한 전략에 대한 연구
  • 한국호텔 기업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1986.22. 이영재, 관광호텔 객실경영의 효율성 제고 방안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학 연구 제3호, 1998. 23. 최종학, 호텔 마케팅믹스 전략에 관한 연구, 중앙대 국제경영대학원, 1998.24. 표성수, 장혜숙, 최신 관광계획개발론, 형설출판사, 1994.25. 주종대, 현관객실업무, 백산출판사, 1997.26. 전영철, 호텔경영관리자의 리더쉽에 대한 일선 종사원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대학원, 1995.

  • [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개발(주) 룰루비데 성공사례
  • 원론에서 배운 기초 지식을 잘 활용해서 다음 학기 마케팅 과목을 즐거운 마음으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비데도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마지막으로 과제를 같이 해결해 나간 우리 팀원들에게 감사하고 모두 좋은 점수를 받고 학기를 마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9731133 경영학과 오승철4학년이 되어서야 처음으로 듣는 마케팅원론 수업이다. 여태껏 마케팅 수업을 안 듣고 뭘 들었냐는 소리도 많이 들었지만, 당시에는 마케팅에

  • [브랜드전략] MPR을 통한 웅진케어스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략
  • 공기청정기 시장이 급속하게 커지고 있다. 기존에 청풍, 웅진등 중소기업 중심의 시장에서 삼성, LG, 샤프등 대기업들의 진입으로 공기청정기 시장의 경쟁은 아주 치열하다. 대기업의 진입으로 중소기업이 위협을 느끼는 측면도 있지만, 시장의 pie를 키우는 역할도 동시에 하고 있다. 대기업 뿐 만 아니라 가전업체에서 생식업체까지 다양한 후발 중소 기업들이 앞 다투어 공기청정기를 내놓고 있다. 이는 시장이 난립하는 구조를 형성하게 하였다. 우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