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난타의 해외시장진출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25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난타소개
3. 공연예술환경분석
4. 마케팅전략
5. 해외시장 진출전략
6. 성공요인분석
7.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비언어극 방식을 채택
→ 언어장벽을 해결
전세계 누구나 쉽게 극의 내용과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는 이름
:‘난타’-타악기를 이용한 공연/cookin-황홀경에 빠진 상태
깨지는 글자체 – 한 공간에서 야단법석 일어나는 내용이라는 것을 암시
원소스멀티유즈(one-source multi-use)’: 다양한 부가가치 창출
보편적이면서도 한국적인 차별과 정책을 채택
부엌을 무대로 창작
사물놀이 장단을 사용함
이색마케팅(공연관람규칙)
온라인 동호회를 초대하여 구전효과 이용
객석 점유율 110% 달성
단순히 리듬과 소리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주방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엮어 넣어 흥미를 유발시킴
노력의 결과로 처음에는 강북 난타 전용관의 객석 300석 중 외국인 비율이 5%2002년 말 70%를 넘어섬
1999년 영국의 에딘버러 페스티벌 참가
페스티벌 성공요인
시내 중심가 극장의 황금 시간대를 확보
도시 전체를 포스터로 도배하는 한국식 홍보
300석의 작은 공연장을 임대
지속적인 제품 개발 투자와 개선 : 자체 모니터링, 피드백 시스템
최고 경영자의 비전 & PMC 특유의 기업문화: 자발성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 선발 권한 이양 (empowerment) 적절한 보상
뉴욕극장 객석 점유율이
80%에서 2005년 50%로 떨어져 철수 결정
보다 더 세심한 R&D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