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난타`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
- 내부환경
- 외부환경
2. 공연시장분석
- 국내시장
- 해외시장
3. STP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 시장진입방법
5. 마케팅믹스
- Product
- Place
- Promotion
- Price
6. 표준화·현지화 전략
- 표준화
- 현지화
7. ‘난타’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요인
- 본문내용
-
전문기획극단 체제
대부분 공연기획자와 제작자가 동일한 형태
순수 공연제작에 필요한 연출,배우,스텝으로만 구성
극단운영을 지원하는 체제 및 인력이 전무함
공연제작과 경영의 단일화
역할과 책임에 대한 전문성 부족
주먹구구식 장부 관리
자료평가
- 제가 보기에는 좋은 자료인듯 콘티만 바꾸면 좋게 변할것으로 예상
- dld***
(2011.11.12 13:22:07)
- 그냥그냥..
- y523***
(2008.05.27 16:20:51)
- 나쁘진않지만 그렇게 많은 도움은되지 않네요,,너무화려해요ㅠㅠ
- tngu***
(2007.11.07 19: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