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난타`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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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4.01.1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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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환경분석
- 내부환경
- 외부환경

2. 공연시장분석
- 국내시장
- 해외시장

3. STP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 시장진입방법

5. 마케팅믹스
- Product
- Place
- Promotion
- Price

6. 표준화·현지화 전략
- 표준화
- 현지화

7. ‘난타’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요인
본문내용
전문기획극단 체제

대부분 공연기획자와 제작자가 동일한 형태
순수 공연제작에 필요한 연출,배우,스텝으로만 구성
극단운영을 지원하는 체제 및 인력이 전무함

공연제작과 경영의 단일화

역할과 책임에 대한 전문성 부족
주먹구구식 장부 관리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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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가 보기에는 좋은 자료인듯 콘티만 바꾸면 좋게 변할것으로 예상
  • dld***
    (2011.11.12 13:22:0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그냥그냥..
  • y523***
    (2008.05.27 16:20:51)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나쁘진않지만 그렇게 많은 도움은되지 않네요,,너무화려해요ㅠㅠ
  • tngu***
    (2007.11.07 19: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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