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유연제, 피죤, SWOT, 마케팅, 시장, 생활용품] 피죤의 광고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IST

경영 이념
경영 목표
경영 계획
실천 이념

마케팅 환경분석
SWOT 분석
마케팅 목표
위상 정립
마케팅 믹스전략(4P)

광고 목표
표적 수용자
크리에이티브 전술
매체 전략
본문내용
경영목표

ADMINISTRATION
책임경영과 투명경영

CUSTOMER
고객 중심의 경영철학

PURE
깨끗하고 아름다운
생활 만들기


피죤의 SWOT 분석

Strength
[강점]
1. 섬유유연제 피죤의 성공으로 브랜드 파워 구축
2. 생활용품 시장에서의 축적된 노하우

Weakness
[약점]
1. 섬유유연제시장 진입의 후발주자
2. 광고등 촉진활동의 차별성과 적극성 부족

Opportunities
[기회]
1. 다양한 생활용품의 출시 경험을 바탕으로,
원재료의 변화를 통해 새로운 시장 진입의 가능성 충분
2. 세제시장의 3강 구도에서 틈새시장을 포착한 신제품 개발
3. 웰빙 생활의 편리함 추구하는 주부들의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생활건강 기업 경영분석과 LG생활건강 마케팅,광고전략 분석 PPT
  • 생활건강 마케팅, 광고전략마케팅, 광고(1) 생활용품 마케팅,광고전략-치약, 주방용품, 세제, 샴푸 등 수 많은 광고 양산-샤프란 모델 김연아 효과로 섬유유연제 1위부동의 섬유유연제 1위 피죤 역전 -샴푸의 신드롬 엘라스틴 퍼퓸 출시배우 김태희를 이용한 CF, 성공여부는 미지수마케팅, 광고엘라스틴 (Shampoo de Perfume)-세계적인 조향사 ‘장 마리 산탄토니’와 콜라보-김태희를 모델로 이용-향의 고장 프랑스와 제품을 연계마케팅, 광고엘라스

  • 피존의 SWOT분석과 중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피죤은 다가오는 미래를 준비하고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창출하여 새로운 시장에 도전하고 개척하는 공격 경영을 해오고 있습니다.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 세계화를 위한 초석을 강조하고 있으며, 미주와 중앙아시아를 비롯해 중국시장까지 본격적으로 진출하여 자리매김하고 있는 등 세계화를 위한 초석을 다지고 있다. 대한민국의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순수 국내 자본으로 1978년에 설립. 국내최초 섬유유연제

  • 피죤 마케팅전략 기획안 - 피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피죤 마케팅 STP,4P 전략수립안
  • 마케팅전략 기획안INDEX1. 피죤 제품소개2. 기업선정배경3. 시장환경분석4. 피죤 SWOT 분석5. 피죤 마케팅전략 기획 (1인가구대상)6. 피죤 STP 전략제안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 7. 피죤 마케팅 4P 전략제안(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8. 마케팅 예상효과1. 피죤 제품소개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주)피죤은 1978년에 설립되었고 지난 30년이 넘는 시간

  • [마케팅] 액체세제 액츠(Actz)의 마케팅전략
  • 피죤은 임직원에 대하여 차별대우가 없고 능력계발에 도움을 주는 참다운 조직문화를 형성하여 94년에는 노사화합 대통령상 표창, 96년에는 노사협력 우량기업 선정, 97년 노사화합 상공탑을 수상하는 등 오늘에 이르고 있다.1) 현재 상황피죤은 섬유유연제 시장의 선두주자로 환경 친화적인 제품 개발과 소비자 모니터 시스템을 통한 고객 니즈의 반영으로 생활용품시장에 발 빠르게 적응해왔지만 세제시장 내에서 섬유유연제 외에는 크게 성과를 거

  • 샤프란 마케팅전략
  • “ 했어요?” 부동의 1위 피죤을 넘어서 Contents01. 주제선정사유 (기업소개)02. 환경분석 (시장분석, 경쟁자 분석 산업구조분석, SWOT분석)03. STP 전략04. 4P 전략05.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06. 결론07. 시사점01.주제 선정 사유샤프란섬유유연제 시장근 30년간 연속 부동의 1위였던 피죤주제 선정 사유절대 무너지지 않을 줄 알았던 피죤LG생활건강(샤프란) 피죤(피죤) 옥시(쉐리)2007 27% 49% 12%2008 29% 48% 12%2009 30% 49% 11%2010 35% 44% 11%2011(1~2월) 4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