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spa 유통형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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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4.14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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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도입 : 주제 선정 이유
2.기존 의류 유통의 현실
3.유통형 브랜드의 개념
4.유통형 브랜드의 국내외 사례
5.유통형 브랜드 기업의 전략
6.결론
본문내용
1.우리나라 기존 의류 산업의 현실, 한계점, 문제점 등을 재조명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대응하기 위한 브랜드로서 탄생한

SPA 브랜드를 설명

2.의류 산업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인 SPA브랜드에 대한 이해

3.앞으로 의류 산업에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


백화점서 66만원에 산 코트값의 진실은?
“얼마전 백화점에서 겨울용 코트를 샀는데 66만8천원이었습니다.
카드를 긁는 남편 손이 부들부들 떨리더라구요.” (회사원 이아무개씨·31·여)
이씨는 “옷 값이 비싸도 너무나 비싸다”며 “원가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그가 산 코트의 생산원가는 얼마나 될까? 업계 관계자들의 말을 종합
하면 아무리 비싸게 잡아도 10만원이 채 되지 않는다. 어떻게 이런 ‘뻥튀기’가
가능한 것일까? <한겨레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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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용이너무부실합니다
  • ldy1***
    (2009.05.08 19:4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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