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spa 유통형 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도입 : 주제 선정 이유
2.기존 의류 유통의 현실
3.유통형 브랜드의 개념
4.유통형 브랜드의 국내외 사례
5.유통형 브랜드 기업의 전략
6.결론
- 본문내용
-
1.우리나라 기존 의류 산업의 현실, 한계점, 문제점 등을 재조명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대응하기 위한 브랜드로서 탄생한
SPA 브랜드를 설명
2.의류 산업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인 SPA브랜드에 대한 이해
3.앞으로 의류 산업에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
백화점서 66만원에 산 코트값의 진실은?
“얼마전 백화점에서 겨울용 코트를 샀는데 66만8천원이었습니다.
카드를 긁는 남편 손이 부들부들 떨리더라구요.” (회사원 이아무개씨·31·여)
이씨는 “옷 값이 비싸도 너무나 비싸다”며 “원가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그가 산 코트의 생산원가는 얼마나 될까? 업계 관계자들의 말을 종합
하면 아무리 비싸게 잡아도 10만원이 채 되지 않는다. 어떻게 이런 ‘뻥튀기’가
가능한 것일까? <한겨레신문>
자료평가
- 내용이너무부실합니다
- ldy1***
(2009.05.08 19:40: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