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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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a뿔 받은 자료입니다 도움되시길........
목차
기업선정이유
기업소개
태평양의 현황
화장품시장의 분석
화장품시장의 유통경로분석
화장품시장의 소비자분석
화장품시장의 기업분석
4P분석
해외시장진출
SOWT분석
태평양성공요인
성 과
전략방안제시
결 론
본문내용
2000이후
- 미디어의 발달로 화장술의 격차가 줄어들고 개인의 개성표현
에 중점을 둠

전문점 감소, 규모의 대형화

신규전문점의 대형화 영세업체의 경쟁력 약화

슈퍼마켓, 약국, 신 유통업체, 통신판매 및 인터넷으로 유통경
로 확장

인터넷 : 제조업자로부터 직접 공급 받는 형식 (저가격)

할인점 : 화장품만을 파는 상점을 대형으로 확대하여 저가격
으로 판매


연령대에 따른 분류
- 20대: 기초보단 색조에 치중, 기능성- 보습, 화이트닝
- 30대: 기초와 색조 둘다 꼼꼼히 사용, 기능성- 주름,탄력, 미백, 보습
- 40대~50대: 색조보단 기초에 치중, 기능성- 탄력, 주름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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